[Food] 고기와 국수 이야기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고기와 국수 이야기
주소 : 울산 북구 진장동 806-1

아주 오랜만의 테이스팀이다.
그도 그럴 것이 스팀잇도 뜸했을 뿐더러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식당에 가서 밥을 먹은 적도 거의 없기 때문이다.

배달 음식을 테이스팀 해볼까

아무튼 간만에 모임이 있어서
마스크 끼고 손소독 열심히 하고는 찾아간 식당

고기와 국수 이야기

002.jpg

엄청나게 큰 돌판이 우리를 맞이해주었다. 이 돌판이 다 데워지려면 꽤나 오래 걸릴텐데...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빨리 가는 바람에 돌판이 데워지기를 좀 기다렸다.

001.jpg

어느 정도 돌판이 데워지고 고기 투척!
두툼한 것이 보기만해도 흐뭇했다.

003.jpg

캬~ 두툼한 저 자태~

004.jpg

이제 슬슬 익기 시작했다. 이곳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점원이 고기를 구워준다는 것이다. ㅎㅎㅎ 우리는 맛있게 냠냠 먹기만 하면 되는 것이야

005.jpg

이곳은 고깃집인가 국수집인가...
사실 고기만 봤을 때는 크라운을 두개 정도 줄만한 식당인데 국수 맛이 일반 고깃집의 냉면이나 국수의 맛과는 차원이 다르기에 세 개의 크라운을 주었다. 난 콩국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돼애바악~!

고기도 맛나고 국수도 맛난
고기와 국수 이야기였다.

식당 이름에 고기, 국수 둘다 넣을 자격이 있는 곳이다.


맛집정보

고기와 국수 이야기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806-1


[Food] 고기와 국수 이야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기가 두툼하네요.

네 ^^ 그래서 그런지 맛도 깊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