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시원한 커피 온도는? 23˚C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 : 23˚C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마동 264-2

여름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은 아이들과 함께 경주의 워터파크를 가기로 했다. 일찍 가야 덜 붐빌 때 즐길 수 있으므로 대충 물놀이 장비만 챙겨서 출발했다.

허나 중요한 것을 깜빡했으니 그것은...

커피...(그 중에서 아아)

그래서 수영장 가는 길에 있는 카페를 물색하던 중 예전에 동료로부터 추천받은 카페가 눈에 띄길래 들어갔다.

01.jpg
02.jpg

카페에 들어서니 아직 이른 시각이라 그럴까, 사람이 없었다. 카운터와 매장에는 다양한 소품이 예쁘게 전시되어있었다.

04.jpg

케이크도 있었다.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싶었으나 갈길이 바쁘니 어쩔 수 없이...다음을 기약한다.

05.jpg

아직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매장이 굉장히 넓어보였다. 2층으로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다른 후기를 보니 그곳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다고 한다.

06.jpg

아아 두 잔을 테이크아웃 하여 차로 돌아왔다. 여유를 즐기진 못했지만 커피 향과 맛은 아주 훌륭하였다. 굳굳~!~!


다음엔 꼭 커피와 여유를 함께 즐기리


맛집정보

23˚C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264-2


[Coffee] 시원한 커피 온도는? 23˚C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eal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26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벌써 워터파크의 계절인가요? ㅎㅎ
23도... 아아는 23도보다 더 차가울것 같네요! ㅋㅋ

5월 중 한참 더웠을 때 예약하고는 비오는 날 워터파크를 갔습니다.

가는길에 잠깐 들려서 사셨군요..
여유를 즐기면 좋을것을 아쉽네요

네 ^^ 좀 아쉽긴 했지만 커피맛이 훌륭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경주라 그런지 차창밖의 한옥이 먼저 눈에 띄네요.

ㅎㅎㅎ 경주의 매력 중 하나죠 ^^

카페가 깔끔해보여서 좋네요^^

네 깔끔하고 공간도 여유로웠습니다. ^^

여긴 아직 이용해보지 않았는데 왠지 맛있을것 같아요.
지나가면 꼭 한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가시고기님, 경주에 놀러가실 때 한 번 들러보세요 ^^ 불국사에서 보문단지로 가는 길 사이에 있답니다.

시원한 커피 온도는? 몇도가 가장 맛있을까요?

ㅎㅎㅎ 글쎄요 살얼음이 얼어있을 정도일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