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깔끔한 한정식을 멋진 한옥에서, 이조한정식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경주에 나들이 갔다가 들른 한정식 식당, 이조한정식.

상호 : 이조한정식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동 49-27

IMG_7059 (1).JPG

아이들과 다니다보니 자극적인 음식 피하게 되고, 또 기름지거나 인스턴트 음식 같은 것도 피하게 되고...만만한게 한정식이라 들어갔건만...뭔가 외관은 만만해보이지 않았다. 대문을 들어섰을 때 느껴지는 분위기는 이미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건만 상견례를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였다.

IMG_7060.JPG

기본 한정식을 주문하자 나온 호박죽. 아이들을 먹이기에 딱 좋은 깔끔한 맛이었다.

IMG_7061.JPG

잡채와 문어회, 연어, 겉절이 등등 음식들이 대체로 깔끔하였고 맛있었다.

IMG_7065.JPG

나이가 드니 평소엔 잘 먹지도 않던 샐러드도 먹게 되었다.

6AFC2952-76B0-47FB-9926-E811BBCCB495.jpg

IMG_7073.JPG

떡갈비 역시 치즈가 그 맛을 더해주는 훌륭한 맛이었다.


이조한정식은
단체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고급스런 분위기와 깔끔한 음식이
특별한 날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맛집정보

이조한정식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월성동 49-27


[Food] 깔끔한 한정식을 멋진 한옥에서, 이조한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월성동 49-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eali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음식들이 정갈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네, ㅎ 사실 맛보다는 분위기가 더 훌륭한 식당이었습니다.ㅎㅎㅎ

단풍놀이 가셨다가 정말 멋진 식사까지 하고 오셨군요.
요즘 코인 시세가 완전 바닥의 바닥이네요.
이제 코인 바꿔서 이런 식사도 못하겠네요.^^;;

ㅎㅎㅎ 이제 코인 바꾸면 커피 한 잔 겨우 마실 수 있겠죠? ㅠㅠㅠㅠㅠㅠ

한옥이 너무 멋스런 한정식집이네요!!
음식도 깔끔하니 맛나겠네요~

네, 음식도 깔끔하지만 분위기가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외국인 친구가 있으면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ㅋ 다행히 외국인 친구가 없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금일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1 SBD 스팀달러 에어드랍 받으세요.


북이오 플랫폼 스팀 리워드 계정 연결과 스팀달러 에어드랍

오 돌에 음식이 얹어나오는 것도 예쁘네요. \n정갈해보여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였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