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집으로 찜!!! 제철맞은 꼬막비빔밥 짱이네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산타언니와 함께 방문한 연안식당!

20181114_110945.jpg
저희 동네 근처에 새로 오픈한 식당인데요!

20181114_111428.jpg
꼬막비빔밥 하나와 멍게 비빔밥 하나를 시켜서 산타언니와 나눠 먹었어요^^

20181114_111409.jpg
조개가 들어간 뜨끈한 미역국도 나오고 밑반찬 4가지 모두 맛있더라구요^^

20181114_111413.jpg
요건 멍게 비빔밥!!!!
어찌나 신선한지 멍게 특유의 향이 화악 나고~
식감도 너무 좋고!
송송 썰려 들어간 파도 파릇파릇 신선신선!

정말 멍게냐 꼬막이냐 우열을 가릴수 없는 맛입니다.
포스팅하고 있는 이와중에 또 침넘어가네요~

이곳의 꼬막은 벌꼬/여수의 새꼬막을 이용한다고해요~ 비리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넘넘 맛있습니다!

단골집으로 찜!!!
주말에 또한번 가야할듯 싶어요^-


맛집정보

연안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단골집으로 찜!!! 제철맞은 꼬막비빔밥 짱이네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yheyn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 이거 대박인데요!!! 한번도 안먹어 본 음식이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여기 체인인가요?? 울동네 가까운곳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한번 검색해보고 있으면 진짜 가보고 싶네요... 꼬막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근데 저기 술집으로도 괜찮나요?

네! 체인인거 같아요 지누님 ㅎㅎ 메뉴에 해물탕도 있고 해서 술집으로도 괜찮을듯요^^

꼬막 비빔밥 맛있을거 같아요~
멍게는 제가 안먹는거라서 흐흐흐
연안식당 꼭 가봐야겠어요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꼬막 비빔밥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내일 꼬막먹으러 가야겠어요 ㅠㅠ

고고!!!^^

해나님 그릇부터 완전 취향저격^^♡
꼬막 넘 싱싱해보여요~~

그쵸그쵸~~ 그릇도 예쁘더라구요^^

꼬막비빔밥 마구 땡기네요...
병원밥 하루치 먹었는데, 벌써 밖에 음식이 땡겨요 ㅠㅠ
퇴원하려면 아직도 먹었는데 말이죠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점심시간전 이런 맛있는 사진은 보지 말아야 하는데...배가 난리네요~
꼬막이 아니라도 좋다...빨리 먼가를 줘라라고

우와~~!!! 최고네요.
꼬막 엄청 좋아하지만 꼬막 비빔밥이라니... 상상도 못해본..
여기저기 연안식당 많이 보이던데 꼭 가봐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