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로컬이 추천해준 분짜 맛집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호치민 로컬이 추천해준 분짜 맛집


IMG_9030.jpg

제가 호치민에서 묵고 있는 숙소에 직원들이 6명 정도 있는데 만날때마다 꼭 가보라며 이 분짜 맛집을 추천해주더라구요 :) 호치민 로컬들이 추천하는 분짜 맛집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IMG_6231.jpg

IMG_9567.jpg

그냥 지나가다가는 찾기 힘든 곳에 위치한 분짜 바빈(Ba Binh) 입니다.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를 맞으며 도착했어요~^^ 비맞고 먹으면 더 맛있겠죠?

IMG_5178.jpg

이것보다 더 심플한 메뉴판 보신적 있으세요~? 분짜 40,000동 단돈 2천원!!

IMG_9813.jpg

제가 좋아하는 베트남식 아이스티^~^ 다른곳은 돈내고 주문해야 하는데 이곳은 그냥 주니 더 좋네요^^

IMG_0939.jpg

힌쪽에는 하노이 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새록새록 기억나는 하노이 여행~!

IMG_6998.jpg

주문을 하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이 작은 컨테이너(?) 같은 곳에서 음식을 담아 주십니다...!

IMG_9030.jpg

와우~! 음식양이랑 그릇크기가 마음에 들어요^^ 1인분이 거의 1.5인분~!! 양 작은분들은 다 못드실거 같아요~

IMG_5177.jpg

이곳은 일단 채소가 너무 신선하고 깨~끗해요^^ 식당마다 다 다르지만 제대로 세척이 안된곳도 많거든요... 어떤곳에서는 종종 달팽이들이 나온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제가 이곳을 지나갈때마다 주인아저씨께서 바베큐 그릴에 고기를 굽고 계셨거든요~ 아마도 손님이 몰리기전에 미리 다 구워두셨다가 서빙하시는것 같아요! 지나갈때마다 고기향이 너무 좋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미리 구워둔고긴데 어떻게 이렇게 기름지지 않고 부드러울수가 있죠?!

제가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또다른 이유는 주인아주머니가 너무 깔끔하시다는거에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끝나갈때쯤 방문했는데 직원들시켜서 이곳저곳 청소를 시키시더라구요...(청소하는 직원분들은 피곤해 보이셨지만...;;) 엄청 깔끔하게 정리하시는것 보고 요리는 얼마나 깨끗하게 하실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물자체는 오래되고 낡아보이지만 테이블, 바닥, 식기 모두 깨끗했어요! 음식맛도 역시나 깔끔했구요^^ 제가 베트남에서 가본 몇몇 로컬 맛집들은... 진짜 쥐나 바퀴벌레가 지나다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만큼 너무 너무 지저분한곳도 많았거든요ㅠㅠ

찾아보니 이곳은 그랩으로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여러분도 호치민 방문하시면 맛있는 분짜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Bún Chả Bà Bính

score

5 Nguyễn Trung Ngạn,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호치민 로컬이 추천해준 분짜 맛집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mengir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제발 깨끗하길 ㅋㅋㅋ
달팽이는 그래도 귀여워서 봐줄만 하지만 다른건 안되염 ㅠ

맞아요>. < 저는 달팽이도 무서울것 같아요ㅠㅠㅋㅋㅋㅋ

와 양이 엄청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엄청 조금씩 주는데...
그래서 그런지 베트남 음식점이 하나둘 없어지고 있어요 ㅎㅎ

양도 많고 진짜 저렴하쥬~?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