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미국식 바베큐 폭립 맛집 Quan Ut Ut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R]



안녕하세요 :) Ramengirl 입니다. 한동안 맛집 포스팅이 좀 뜸했네요^^ 호치민에 온 이후에도 열심히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호치민에서 정~말 유명한 미국식 바베큐 맛집 콴웃웃 입니다. 콴웃웃이 무슨 뜻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돼지 꿀꿀이라고 하네요 >_< 이름 너무 귀엽지 않나요??

IMG_1771.JPG

분점이 여기저기 있는데 저희는 1군에 위치한 본점으로 갔어요~!!

IMG_1622.JPG

드링크로는 과감하게 처음 도전해보는 사탕수수 주스를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이거 진짜 신세계!!! 코코넛 워터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코코넛 워터랑 비슷하게 너무 달지도 않고 갈증해소가 잘 되더라구요!! 더운날 마시면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IMG_3511.JPG

IMG_3333.JPG

콴웃웃은 폭립이 가장 유명하긴 한데 저희는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어서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모듬에는 소세지, 치킨, 폭립, 풀드포크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총 세가지 종류의 소스가 있었는데 다 맛있었지만 제입맛에는 머스타드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모듬은 사이즈는 한가지 밖에 없고 가격은 30,000원정도 였습니다.

IMG_7964.JPG

사이드로는 옥수수와 오크라가 나왔어요. 따로 선택은 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

IMG_4870.JPG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콘브레드~!! 역시 폭립은 빵이랑 같이 먹어줘야 제맛이죠^^ 묵직한 느낌의 빵이라 배가 금방부르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버터허니에 찍어먹으면 꿀맛 ;)

모듬으로 전체 메뉴를 다 먹어보니까 왜 폭립이 유명한지 알것같더라구요! 진짜 뜯을 필요도 없이 살이 너무 부드럽게 잘 떨어지고 맛있었어요!! 그에 비해 치킨은 조금 질긴느낌이 없지않아 있었구요... 소세지도 베트남 스타일의 소세지라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ㅠㅠ 다음에 가면 폭립만 시켜야겠습니다^^

음식이랑 음료에 사이드디쉬까지 합쳐서 40,000원정도가 나왔네요^^ 호치민 물가에 비하면 조금 비싼편이지만 한국물가에 비교하면... 저렴하죠~? 여러분도 베트남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맛집정보

Quan Ut Ut

score

168 Võ Văn Kiệt, Phường Cầu Ông Lãnh, Quận 1, Hồ Chí Minh 70000 베트남


호치민 미국식 바베큐 폭립 맛집 Quan Ut Ut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men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1군이 이런곳이 있었군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네네~ 맛있어요!! 계속 가고 싶은곳이에요^^

ㅋㅋㅋ 그럴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는..

파처럼 생긴 게 오크라였군요 ㅎㅎ

오크라는 처음 먹어봤는데... 건강한맛이였어요^^;;;

고기양 정말 많은거 같네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한접시에 2인분이라했는데 저거 4인분은 될것 같아요!!ㅋㅋㅋ

와. 다맛있을거 같아요.
족발처럼 생긴것도 있군요.

족발처럼 생긴게 립이였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다 부서져서 나왔나봐요^^ 캬하 족발먹고 싶네요~!!

타오디엔에도 있어요! 배터지게 먹고 싶을 때는 꽌웃웃으로.ㅎㅎ

@machellin님 안그래도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외국인이 엄청 많은 레스토랑이 있길래 여긴 뭐지? 하고 봤는데 콴웃웃이였어요!ㅋㅋㅋㅋㅋ 다음엔 가까운 타오디엔으로 가는걸로^^

타오디엔에도 있어요! 배터지게 먹고 싶을 때는 꽌웃웃으로.ㅎㅎ

뭐든지 다되는 바베큐집입니다.

바베큐 최고에요^~^

양이 적다 느낄 수도 있을 듯 싶은데 실제로 본게 아니라 어떤지 궁금하네요~ ㅎ

양은 진짜 많았어요!! 성인 4인도 먹을수있을정도의 양이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