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발견 #그라시아커피로스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쓴 커피는 버려라! 진짜커피의 발견

제가 자주가는 도시마다 좋은, 진짜커피를 내리는 집을 발견하는 일은
제게 아주 기분좋~은 일입니다.

지난주말 드디어 춘천에서도 리얼 커피집을 찾았습니다.

본래 커피맛이 어떤것이란 이야기는 여러번했으니..
커퍼바 내려주는 커피 "쓴 커피는 버려라!"
요기를 클릭하시거나

구글에 [쓴커피는 버려라] 쳐보시면 나옵니다. ^^

춘천 그라시아커피로스터스

교동 향교부근은
본래 주택가입니다.

image.png

춘천 한림대, 한림성심병원이 생긴 이래로 ...
한적한 골목 벽돌집들이 하나하나 리모델링을 하고 까페,식당,펍으로 변신 중입니다.

그 중 거의 선도적 까페인 이집을 오늘에야 와 봤습니다.

image.png
구석구석 정감있고 편안한 분위기

image.png

image.png

전문가 향이 폴폴 나시는 조용한 사장님이 커피를 내려 주십니다.

대박 진짜 커피네요 ^^

20200221_150240.jpg
과일향, 적당한 산미, 깔끔한 맛

image.png
가격은 5~7500원 정도지만, 커피가 너무 맛있네요
물론 **라떼나 아아등도 다 있습니다. ^^

리필 되냐고 여쭈니

지금 시험로스팅 테스트 중인 커피라며 맛보여 주십니다.

image.png

제가 커피를 종류별로 구분해 낼 정도는 못되니
그냥 다 맛있습니다.

보통 쓴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은 이런 집을 찾아오셔야 커피에 대한 잘못된 오해를 푸실수있습니다.

오늘 기쁜 마음으로
그라시아 소개드립니다.

image.png

이제 춘천도 단골 커피집 생겼습니다. ^^

안타깝게도 원주에는 유명한 커피집이 많은데도
이정도 커피맛 내는 집을 아직 모릅니다. ㅠㅠ
누가 추천해주세요...저는 쓴맛, 탄맛은 못 먹습니다.


맛집정보

그라시아커피로스터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교동 교동길9번길 10


커피의 발견 #그라시아커피로스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a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커피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좋은데요!!
어떤 맛이기에 쓴커피는 버리라고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맛은 설명하기 힘들죠..ㅎㅎㅎ
홍차와 녹차, 얼그레이 사이 쯤 어떤 맛이 커피맛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ㅎ

춘천이 커피로 유명해졌다더니 그런가보네요

적당한 산미는 진짜 좋죠

주말에 춘천가고싶었는데
무너졌네요 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교동 교동길9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39.93
ETH 2400.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