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Stevan 가장좋아하는 최고 가성비 맛집 발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중, 고등학교에 지역 원어민 교사를 하는 스티브~~원레 스테반인데 다들 그렇게 불러요 ~~랑 많은 맛집을 다녀 봤습니다. 밥도 잘 먹고
제법 매운것 도 먹고 , 물 막국수도 잘 먹습니다.
돈을 좀 아끼는지 밥값을 잘 내지는 않아요 ^^

술은 맥주를 잘 마시고, 지난번 강릉 수제 맥주집에서 치킨과 소세지 시켜 먹을때 가장 좋아했죠...
오늘 이 미국인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의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떡갈비에 맥주를 무한으로 마실수 있는 부폐! 부폐였습니다.
요즘 강원도에서 가장 핫한 결혼식 부폐 , 춘천 입니다.

수아비스  부폐

제 외국인 친구가 가장좋아한곳
부폐ㅠㅠ그것도 결혼식 ㅋㅋ

부조의 의미로 50$정도 하는 관례가 있다고 하니 "그런 건 그냥 성의것 하는것"이라고

무한리필 떡갈비

대분사진은 물론 무한정 제공되는 떡갈비입니다. ㅎㅎㅎ
저는 부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
수아비스는 춘천에서 뜨는 곳이라 그런지 음식이 맛있고 제법 신선합니다.
각종회와 고기류, 밥, 간식, 과일, 파스타 초밥 등 .....다른 곳에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흔히 못본 특이하고 맛있었던 것만 소개합니다. ^^

토마토 모짜렐라 발사믹 셀러드


한입 한접시씩 ,,,, 맛있습니다.
무쌈도 정성스러웠는데 사진은 패스.

꽃복어

참치 비슷한 종류인데 참치는 아니가 다행이고, 나름 맛있고 부드럽습니다.

연어, 육회와 함께 먹었습니다.

소고기 타다끼가 없어서 아쉽네요.

장어와 장어 대통밥


원래 밥은 안 먹는데 ..양이 적어 더 맛있네요.

간장게장과 게찜도 있는데 스티브는 패스


학꽁치도 한 입씩 먹기좋게

연어 뱃살 구이

마무리는 며칠전 치매, 즉 장 염증에 좋다고 한 곰탕과 도가니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안 먹겠죠 회도 먹는 척은 하는데 ㅎㅎ

스테이크보다 요 떡갈비& beer를 더 최애합니다.

모르는 사람 결혼식 축하해 주러 와야 될 판입니다.!!

단점은 물론 북적북적

춘천 CGV와 같은 건물9층입니다.
주소:강원 춘천시 지석로 80 투탑씨티 CGV 9층.10층

그나저나 오늘 결혼한 이 신부의 앞날을 축복해 주세요.

bY: @raah 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맛집정보

수아비스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1017


미국인 Stevan 가장좋아하는 최고 가성비 맛집 발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단점은 북적북적~ㅎ

맛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10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페였다니!!!
맛있는 부페가 열 맛집 안부럽긴 하죠! ㅎㅎㅎㅎ

실망드려 죄송합니다. ^^ 기린아님 6개월째 러브쉐어링 하는데 한번 도 인출 못했어요 ㅋㅋㅋ
코인값이 계속 추락만 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결혼식자라는 오타가 있네요 ㅋㅋㅋ 무슨 말인가 한참 생각했습니다

훌륭한 맛집이네요, 춘천에는 닭갈비가 전부인줄 알았더니 ㅋㅋㅋ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꽃복어 보고 와 먹고 싶다 했는데 장어!! 저의 최애 음식입니다 ㅠ

새벽에 보는데도 떡갈비에 맥주가 그립습니다.

축하도해주고 맛있는 음식도 무한으로 먹고!!
이거 일석이조네요 ㅎㅎ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꽃복어 눈에 팍 들어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