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dollars a piece 한 점에 백 만원, 웃픈 살치살n [횡성한우 총정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매우 비싼 살치살 포식 사연
스팀잇 가입기


한우맛은 고기와 숯불인데 원주,평창 인근 최고 맛집은
1위ㅡ 횡성한우백화점 !

We had a meeting of the same guys last December.
One guy wants to spend money like that for two nights and three days.
I was thinking, you know, Hodosa, most of the time, did this guy become a Lotto?
Hold the phone and keep looking at it and talk to my brother often.
Just a phone call and then a smiling accident.
On the last day, I got in my car and showed you my phone screen.
He made a few hundred in the back.
This is the first time I've seen [Upbit].
Before we broke up, the place where my friend shot lunch with all of the party
This is the house.

I came to my house after the ceremony, so I asked you to
I wasn't aware of the bit coins, so I started to look at coins that I didn't even know their names.
I bought it.
I have to go on an overseas trip the next day.
The chart was rising vertically. Keukeukeu
I arrived at Incheon Airport after the trip.
There's a big deal going on in the coin market. Ugh!
One person who made a crash landing on top of Mt. Everest.

The fall in the coin market is not due to meat, but it is because of
It was so delicious that it shook my heart. ^^. ^^

After that, I would like to come to steemit and say hello to @ Raah, who is 6 months old. ^^

  • 지난해 12월 동기들 모임이 있었어요
    한 녀석이 2박3일 내내 그렇게 돈을 쓰고 싶어 하더라고요
    회도사고, 대개도 쏘고, 이 녀석이 로또가 되었나했어요
    전화기를 붙들고 자꾸 들여다보며 동생과 통화도 자주하면서
    전화만 하고나면 좋아서 히죽거리며 또 사고.
    마지막 날 제 차를 타더니 폰 화면을 보여주는데
    그 뒷자리에서 바로 몇 백을 벌더군요
    [업빗]을 처음 본 순간입니다.

헤어지기 전 친구가 일행 모두를 데리고 점심을 쏜 곳이
바로 이집입니다.

식 후에 우리집에 따라와서 은근히 권하기에
코알못인 제가 이름도 모르는 코인들을
대행 구매 했습니다. 이런~

다음날 해외여행을 떠나야 하는데
차트가 수직 상승 중이었죠 크크크

depositphotos_34208083-stock-photo-person-pushes-an-arrow-to.jpg

여행이 끝나고 인천공항에 도착해 보니로밍안함
코인시장에 난리가 났더군요 에헤라디야~~
완전 에베레스트 정상에 불시착한 1인입니다.

떡락이 고기탓은 아니지만 저 살치살이
너무 살살녹는 바람에 제 마음이 흔들렸어요 ^^

그 후 스팀잇에 들어와서 6개월된 @raah 인사드립니다. ^^

고기와 채소만 먹고 사는 1인의, 인근 한우집 총정리

이미 소개한 횡성한우백화점
인근에 한우마을. 한우축협 등이 몰려있습니다.

ㅣ인분 25000선인데
최고급으로 먹으려면
사장님께 따로 전시되지 않은
살치살을 주문할 것
가격은 두 배 둘이10만원이지만 입에서 녹아요
온갖 연예인들 다녀가셨습니다. 다른 한우마을보다는 쾌적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2위 석탑본점

원주소고기맛집_석탑본점16.jpg

원주시내 강변에 위치. 고기 숯 다 좋은편이고 고기에 뭔가 살짝 기름 칠(느낌?)이된듯 감칠 맛이 있어요 ㅣ인 4만 비싼편 가끔 생간과 천엽서비스가 좋습니다.

원주소고기맛집_석탑본점12.jpg

저렴하기는 다하누촌이나 한우마을이 싼 것 같지만 상차림비를 포함해야하고 좀 어수한한 면이 있으므로 상차림비 포함 가격을 정리하면 어느곳이나 둘이가서 A+ 내외를 먹으며 가볍게 한잔 하면 10만원선에서 왔다갔다 합니다.

봉평에도 한 집 있는데 다음에^^

식당명등급200g+2인 상차림
횡성한우백화점A++50000
A+38000
석탑A++38000
한우마을대관령A+33000
한우마을둔내점A+38000
영월다하누촌1등급30000

한우마을 대관령점
한우마을대관령.jpg

횡성한우백화점
횡성한우백.png|

영월주천 다하누
영월주천다하누.jpg


맛집정보

횡성한우백화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 583-26


한 점에 백 만원, 웃픈 살치살n [횡성한우 총정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장사 잘 되는 집은 생간 맛을 보면 알겠더라구요^^

와~~ 비싼만큼 맛있을것 같아요~~ 구워먹음 정말 맛있겠어요~특히 전시되어있지않은 살치살요~!! 추릅! ㅎㅎㅎ

에베레스트산 정상에 불시착하셨다라는 글귀에..
왜케 제 맘까지 씁쓸한지..
저 역시 ㅠ.ㅠ
차트가 지붕 뚫을때 사서 그대로 에베레스트산에
갖혀있습니다.. 아련한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며 ㅋㅋ
그나저나 저는 한우의 본거지 횡성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횡서한우는 못먹어 봤네요.. ㅋ
고기들 사진을 보니까..
오늘 삼겹살이라도 꾸버 먹어야할듯요 ㅋㅋ

한우 마블링이 장난이 아니네요~
스팀가격이 올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날이 오리라 믿으며~ㅋㅋ

횡성에 한우 먹으러 몇 번 갔었는데 좋더라고요 ㅎ
다음 번엔 추천해주신 곳으로 가야겠네요. ^^

이와중에 표로 깔끔하게 정리하신 라흐님 대박

점점 포스팅의 달인이 되어가시는 듯

오오오오오오오

엄지척 ㅋㅋㅋ

아이 제 주제에 달인은 무슨요ㅎㅎㅎㅎ
겨우 시도해서 성공했네요 ^^
감사합니다. ^^

ㅎㅎ 저도 에베레스트 정상에서 못내려오고 있는 1인 입니다^^;;

아 ....동지로군요 에베레스트 정상에 다행히 스팀동굴이 있어 들어와서 생존중이죠 ㅎㅎ

불시착 구조팀을 만들어 파견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부가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하는데 너무 안일하군요. ㅋ

ㅋㅋㅋㅋㅋ 스팀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괜찮아요 ㅎㅎㅎ

한우와 떡락. 웃슬픈 사연입니다. 역시 힘들땐 고기죠~

네 힘들땐 고기 사먹어야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98.89
ETH 3514.7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