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IC 5분, 환상뷰에 중식 레스토랑 #려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춘천IC 5분, 맛집 소개드립니다.
춘천에서 완벽한 뷰를 자랑하는 맛집은 모두 구봉산에 있습니다.
최근입주한 naver 테이터센터 길 건너편입니다.

대중적으로 저렴한 #산토리니와
뷰 값 쳐서 좀 비싼 레스토랑 #델모니코스
까페 저리가라 #어울림닭갈비
빵공장도 있고....

오늘 소개하는 곳은

중국요리집 려

image.png

더 시원한 뷰를 위해 진입로는 좀 가파르지만

image.png
봉의산이 내려다 보입니다.

주방에서 불쇼를 많이 하는지 점심때는 불냄새와 연기가 실내에 살짝 있어요

image.png
따뜻한 차가 나오고
맛집에서 기본 반찬으로 배를 채울 공간은 없습니다. ㅎㅎㅎ

주말 예약필요

일요일 점심 늦게 13:20에 갔으나 잠시 기다려야 했습니다.

image.png

코스요리 꽃빵 싫어해서

image.png

제가 이집에서 좋아하는

팔보라조 3만냥

image.png
아주 살짝 매콤한것이 매우 맛있습니다.
보기보다 양도 많아요.
정말 고급요리재료들을 아낌없이 뭉텅뭉텅

image.png

문어며 조개, 표고, 새우등이 완전 한입가득한 크기로
해물과 송이버섯까지 둘이 먹어도 배가 찰 정도입니다.

홍짬뽕 6000

입가심으로 홍짬뽕 시켰습니다.
알아서 아담s 사이즈의 그릇에 이렇게 나왔습니다.

image.png

S 사이즈이나 재료가 가득해서 보기보다 배가 부릅니다. 둘이 면을 남겼으나

image.png

여기도 문어,조개 새우등이 큼직큼직 면발도 좋고 아주 맛있습니다.

총평

image.png

주차는 20대정도 산밑 공기좋은 곳에 넉넉합니다.
흡연장소도 있지만 애용자는 많지 않거나 골초가아닙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주차난 심각한 원주 에 비해 코스요리가 좀 빈약한 감이 있지만
멋진 뷰와 단품요리 맛이 결코 뒤지지 않은
춘천 맛집 만점 맛집입니다.


맛집정보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


춘천IC 5분, 환상뷰에 중식 레스토랑 #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분위기도 상당해보이네요!!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연인들 가족들 많이 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중국집 위치가 너무 좋은 곳에 자리잡았는데요! ㅎㅎ

중국집 모욕하시면 안되어요 ㅎㅎ

ㅋㅋㅋㅋㅋ 절대 모욕아닙니다! 특급 칭찬이야~~~~~~~~~~~^^

뒷골목에 있어야 한다는 편견으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요 단어의 쓰임이 요즘 많이 변했죠 ㅎㅎㅎ

뷰가 아주 좋네요~^^

군침도는 비쥬얼입니다~^^

와 진자 뷰가 너무 좋네요.
전 산이나 바다 이런 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분위기 좋고 경치도 괜찮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