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맛보는 타이요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매운맛을 보기힘든 일본 ! 공장에서 일하는 친구가 선배에게 추천받았다고 가보자고 해서 가본 타이음식점 사실 나는 타이음식 먹어본적이 없었다 ㅋㅋ

그래도 여기선 매운음식이없기때문에 찾아나설수 밖에 ..

내가 아는건 똠양꿍 .. 똠양꿍을 부탁했다
850엔

  • 大盛り150엔 (한국의 곱배기 같은느낌 오오모리 라고 읽음 )

친구는 격하게매움을 선택하고
나는 중간매움을 선택했는데

격하게 매움은 신라면 보다 안매웠고
중간매움은 매운맛조차안느껴졌는데

격하게매움을 먹은 일본친구는 개맵다면서 발광을 함 ㅋㅋ

똠양꿍이란거 꽤 신맛나고 그냥 먹을만은 했다

E7C82F4D-E888-458A-8528-4B1CDA73E6BE.jpeg

그리고 다른 일본친구는 밥요리를 시켰는데 낫토가... ㅋㅋㅋ

추천하지않습니다 별은 5개만점에 2개정도 .. ㅋㅋㅋ

매운맛을 찾아떠나는 나의 여행은 계속된다 !


맛집정보

泰処セマクテ

score

일본 〒371-0022 Gunma-ken, Maebashi-shi, Chiyodamachi, 3 Chome−6−12


일본에서 맛보는 타이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똥얌꿍은 땀 흘리고 나서 먹으면 더 맜있더라구요.ㅡ 시끔한 맛, 처음 먹었는데도 전 괜찮더라구요.
고수향이 싫은 분은 "마이사이 팍치"라고 하면 고수를 빼고 줍니다.

오 ㅠㅠ 그렇군요 너무기대하고가서 그런지 ㅎㅎ 고수향 싫어햇는데 똠양꿍에 들어가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조언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qkr106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일본 사람들은 참 매운걸 못 먹더군요. 가까이 사는데도 참 달라요. 태국 요리는 세가지 맛이 꼭 필요한데 매운맛, 신맛, 단맛 입니다. 여기서도 똠얌 라면 먹는데 왠만하면 맛있는데...^^

꼭들어가는맛이군요.. 맛은있던데 너무 기대했나봐요 ㅎㅎ 현지음식먹어보고싶네요 ㅎ

빨랑 신혼여행 와여!

ㅋㅋㅋ일단 결혼부터..ㅎㅎㅎ

일본음식은 진짜 안매움.ㅋㅋㅋㅋ

근데 진짜 개매운게 잇긴있더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