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 가정식 - 하나노 오오카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 하나노 오오카미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페북에서도 종종 볼 수 있죠 ~
아쉽게도 이번 포스팅에 실내 사진은 없답니다. ㅠㅠ

간판.jpg

상호명 : 하나노오오카미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한상.jpg
저희는 2인세트(36,000원)를 주문했는데
2인세트는 한상 2인, 오사카 규전골, 화산석 구이, 가라아게 이렇게 나옵니다!

-한상차림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한상차림 입니다. 구성은
연두부, 고기 조림, 무말랭이, 가지튀김, 명란마요, 밥, 미소, 샐러드까지...
이것으로 한끼 식사를 마친다고 해도 충분할 정도 입니다.
반찬, 맛도 비주얼도 하나 하나 신경 쓴게 보여요 :D

오사카규전골.jpg
-오사카 규전골
두번째로 나온 오사카 규전골!!
사진과는 다르게 매콤 담백한 국물을 가지고 있어요.
하얀 국물 밑에 양념장이 들어 있어 끓이면 국물이 빨갛게 변한답니다.
푸짐한 비주얼만큼 맛도 좋아 마음에 들었던 음식입니다.

화산석구이.jpg

화산석구이(후).jpg
-화산석 구이
돌판 위에 양념된 소고기를 구워먹는 화산석 구이!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달궈진 돌판에 버터를 녹여주시고 소고기를 올려주십니다.
그다음부터는 개인취향에 맞게 구워드시면 되요.
사실 잔뜩 기대했던 음식인데 제 입에는 안 맞더라고요....
그래도 고기는 정말 연하고 부드러웠답니다!

가라아게.jpg
-가라아게
긴말이 필요한가요?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는 말이 있는데..
시원한 맥주를 절로 생각나게 만들었던 가라아게!!

전체.jpg
마지막으로 전체 사진이 빠지면 섭하죠...
평소 음식 남기는 것을 싫어하는 편인데
두명이 먹기에는 너무 푸짐한 양이라.. 클리어 하지 못했어요 ㅠㅠ

충실한 일본 가정식, 하나노 오오카미 추천해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하나노 오오카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8-29


홍대 일본 가정식 - 하나노 오오카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 남기지 않을꺼에용 ㅎㅎ 진짜맛있어보여용

한번 정도는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아요!! ㅎㅎ
진짜 맛있긴한데 양이... 혹여 다드신다면 후기글 부탁드릴게욧!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먹스팀 지원 감사합니닷! ㅎㅎ

Free Upvotes
cooltext292615989443333.png
ENJOY !

음식이 깔끔하게 잘 담겨있네요
구경 잘 했어요~

정갈한 일본 가정식이죠!! 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하시는거 응원하고 있어요!!

화산석구이..?? 와.. 저거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어떤맛일지 궁금궁금..

화산석 구이 비주얼은 정말 최고였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다른 블로그 글 보니 밥에 올려먹으면 딱이라고 하던데 한번 도전해보세욧~ :D

오 그런가요..? 너무 느끼해서 그런건가..??
맛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음.. 느끼하다기 보다는 고기 잡내가 나야한다고 해야하나요?
제가 많이 예민해서 그런거 같아요 ㅠㅠ

ㅎㅎㅎ 그렇군요... 저같이 그냥 둔하면 그냥 먹는다는.. 쿨럭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메뉴들도 신기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먹방요정(?)님의 글을 읽으면서 잘 배우고 있어요!!

일본 가정식이 엄청 푸짐하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 양이 많아 당황했어요..

어머나,, 오사카 규전골 너무 맛있어보여요..
샐러드 바로 위에 있는건.. 노른자인가요? ㅎㅎㅎ

샐러드 바로 위에 있는건 가지 튀김이었어요 ㅎㅎ
저도 처음에는 전복인가?? 뭐지 이게 이러고 있었는데..
오사카 규전골 얼큰 담백한게 꿀맛이에용 :D

음식들이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전체적으로 정갈하게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2명이 먹기엔 양이 많아보이긴하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쥬얼만큼 맛도 있답니다 ㅎㅎ
네 맞아요 ㅠㅠ 2명이 먹기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무더운 여름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운동 응원하고 있어용~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지원 항상 감사합니닷!!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