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부부 북카페 - 당인리 책 발전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명 : 당인리 책 발전소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8길 15
영업시간 : 10:00 ~ 21:00(주중) / 10:00 ~ 22:00(주말) / 월 휴무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요즘 가볼만한 곳을 찾기 위해 페북을 서핑하다가
마음에 드는 북카페를 찾아냈습니다.

카운터.jpg
'당인리 책 발전소'를 가기 위해
휴대폰 지도까지 켜놓고 돌아다녔지만
바로 앞에서 5분간 헤맸죠 ;; 설마 나 길치니?
겨우 겨우 찾아 들어가니 문 앞에서 맞이해주는 카운터! ㅎㅎ

김소영.오상진.jpg
사실 이곳은 김소영, 오상진 아나운서가 운영하는 북카페입니다.
정말 알콩달콩한 부부, 혹시나 뵐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아쉽게도 스케줄이 있어서 그런지 이 날은 두분 다 안계시더라고요.

전체내부.jpg
당인리 책 발전소라는 이름답게 책이 한가득~
카페와 책 구경하시는 분들, 책을 읽으시는 분들
조용한 카페에서 컴퓨터로 작업하시는 분들까지...
그래도 평일 저녁이라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D

책구경.jpg
북카페에서 책 구경을 빼먹을 수는 없죠!!!
당인리 책 발전소만의 장점으로는 주인장이 엄선한 책들과
우리가 책을 선정할 때 도움이 되는 글귀들을 볼 수 있어요!
메모지에 적힌 짧막한 서평만 읽어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D

멜론빵.jpg
당인리 책 발전소의 마스코트 도라미(도라에몽 여동생?)
"도라미야~ 혹시 그 멜론빵 좀만 나눠주면 안되겠니?"
"내가 빵덕후라..."

커피.jpg
마지막으로는 더위를 식힐 음료 한잔~ 맛은 무난 무난~
사진으로는 안남겼지만 책도 두 권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서점에서 책도 사고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ㅎㅎ

책과 커피.jpg
책과 커피 두 마리 토끼 모두 잡고 싶다면
당인리 책 발전소를 찾아가세용~


오늘도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당인리 책 발전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독막로8길 15


오상진,김소영 부부 북카페 - 당인리 책 발전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북카페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٩(ˊᗜˋ*)و
귀여운 도라미까지..

북카페 특유의 느낌적인 느낌을 잘 아시네요 ㅋㅋ
저도 저 이모티콘 써도 되죵?? 귀여워성 제 컴퓨터에 쏙..
제 글에는 보팅 안하시고 댓글만 달아주셔도 되용!
소중한 보팅파워는 다른 분과 소통하시는데 사용해주세욧 ㅋㅋ
저는 댓글만 달아주셔도 찾아간답니닷 ٩(ˊᗜˋ*)و

서울에 이런것도 있다니
한번 가봐야 겠네요

오!! 처음 뵙네요 ㅎㅎ 일단 팔로우부터 할게욧 :D
이 북카페는 특유의 느낌이 좋더라고요 ~ ㅎㅎ
곳곳에 있는 메모지만 읽어도 시간이 금세 지나갑니닷!!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오늘도 즐거운 먹스팀!! ㅎㅎ 지원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콘테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닷! 테이스팀 응원합니닷 ㅋㅋ

저두 여기 가보고 싶은곳으로 저장해놨어요 ㅎㅎ

오오!! 어디서 찾으신건가용? 저는 페북 보면서 갈 곳을 찾아요 ㅋㅋ
이 북카페는 특유의 느낌이 좋더라고요~ ㅎㅎ

도라에몽한테 여동생이 있었네요!!
지금처럼 너무 더울때 북카페가서 커피랑 책과 함께 시간보내도 괜찮을것같아요~

저도 캐릭터 이름을 몰라서 검색해서 알았어요!
그것보다 도라에몽이 원래는 노란색 고양이였다는 게 더 신기했죠 ㅋㅋ
주머니 달린 외계인인 줄 알았는데... ㅠㅠ

제가좋아하는곳이에요 위례인도시에 분점생겼어요
놀러와보세요 ㅎㅎㅎ 이번달에 오픈했답니다😁😁

오오!! 위례점도 있었군요?? 위례점도 곳곳에 메모지가 가득한가요??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아직 포스팅이 없더라고요 ㅠㅠ
근처에 들릴 일이 생기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D
아!! 그리고 제 글에는 보팅 안해주셔도 되용~
댓글 하나만 달아주셔도 찾아간답니다 !!
소중한 보팅 파워는 다른 분과 소통하시는데 사용하세욧~

7월에 오픈이라 ㅎㅎ 인스타에가면 소식이 쭉업뎃해서올라오드라구요 ㅎㅎ 시간되시면 보시와용

아 인스타에 소식이 올라오는군요? ㅎㅎ 제가 다른 SNS는 이용하지 않아서..
그나마 가끔 재미로 페북을 보는 수준이라서요 ㅎㅎ 시간되면 꼭 들릴게요 :D

이런 곳도 있군요.
당인리 책 발전소이름이 재미있네요.~^^

재미있는 이름만큼 재미있는 볼거리도 많은 곳이랍니다 :D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독막로8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먹스팀 지원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