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베트남 식당 ' 베트남이랑 ' 쌀국수가 제대로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홍대에 쌀국수 집들이 참 많이 생겼더라구요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땡겨서 다녀 왔습니다^^

IMG_2682.jpg

IMG_2702.JPG

IMG_2701.JPG

가게로 들어서면 베트남 현지 식당에 온것 같아요 ㅎㅎ
분위기가 딱 베트남이네요 :)

IMG_2696.JPG

아무래도 음식들은 좀 더 신경써서 만든게 느껴 집니다.
나시고렝이랑 차돌박이 쌀국수에요

IMG_2694.JPG

IMG_2692.JPG

IMG_2689.JPG

차돌박이 쌀국수는 국물이 끝내줍니다 ㅡㅜ
야들야들한 차돌박이랑 면도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IMG_2698.JPG

IMG_2697.JPG

해산물 나시고렝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
여긴 자주 가게 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가성비 제대로된 베트남 식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97

@pooka x food


맛집정보

베트남이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월드컵북로2길 97


[홍대] 베트남 식당 ' 베트남이랑 ' 쌀국수가 제대로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pooka님의 퀄리티 높은 [[홍대] 베트남 식당 ' 베트남이랑 ' 쌀국수가 제대로네!!]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_^
더 열심히 올려야겠네요 :)

와~ 쌀국수 너무 좋아요.
홍대도 정말 애정했던 곳인데. 이젠 몇 년에 한 번 가기도 힘드니, 그립네요. 뉴.뉴
젊음도 그립고. 자유도 그립고. ^^;; ㅠㅠ
사진으로 그리움 달래 봅니다. 포스팅해 주셔서 감사해요. 올해가 가기 전에 홍대 한번 가야겠어요. ^^

젊은의 거리 ㅎㅎ 강남은 멀어서 못가고 홍대쪽만 자주가는 편이네요^^
연남동에 바람되 쐴겸 다녀오세요 :)
이쁜 카페들이랑 맛집들이 많아요^_^

맛있어보이네요~
국물이 끝내주겠죠?

일단 국물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면이랑 차돌박이도 너무 좋았어요 :)

깔끔한 국물이라는 느낌이 사진을 보면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여긴 누구랑 가도 욕 안먹을거같아요 ㅎㅎ

와우 제대로인데요?
현지인분이 주방장인가요?

주방장은 한국이랑 베트남분이 함께 하시는거 같아요
서빙은 베트남분이 하시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ook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베트남 쌀국수 엄청 맛있죠잉^^

먹고난 후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개운하네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ㅎㅎㅎ 몸부림까지 ㅋㅋ 시간되실때 함 출동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 사진 많이올려주셔 감사해요.. ^^
눈으로요기하고 갑니다.
넘 맛나보여요.. ^^
요기

여기 음식들 맛나더라구요^^
베트남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