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의 빵 맛집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한국에도 빵 맛집이 넘쳐 나는데요

제가 사는 동네만 봐도 여러곳이 있네요

니스는 한국 만큼 빵집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IMG_9568.jpg

골목길을 걷다가 살짝 배가 고파서

빵과 커피를 마시러 들어 갔어요

카페에 들어 서자마자 빵 내음에 행복해 지네요^^

IMG_9570.jpg

가볍게? 4개 정도만 먹는걸로 ㅎㅎ

일단 빵들이 갓 구워 나온듯 바삭 촉촉 따뜻했어요

하루의 시작을 빵과 함께 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IMG_9573.jpg

달달한 딸기 페스츄리

이거 하나랑 커피로 가볍게 먹어도 좋았겠지만

맛난 빵이 많아서 참을 수 가 없었어요^^;;

IMG_9574.jpg

사과파이도 역시 달달하니 맛납니다.

IMG_9572.jpg

카라멜 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ㅡㅜ

커피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빵이였어요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마음속 1순위 빵입니다~

IMG_9575.jpg

크루아상은 말이 필요없죠 ㅎㅎ

하나같이 다 커피랑 가볍게 먹으면 좋을 빵들이네요

오늘 햄버거를 먹었는데.. 달달한 빵 생각이 납니다 :0

요즘 달달한게 많이 땡기네요

따뜻한 오후 되세요~


맛집정보

Pain&Cie

score

3 Rue Louis Gassin, 06300 Nice, 프랑스


니스의 빵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과일을 직접올려 더 맛나보이는 파이들이네요 ~

과일이 올라가서 살짝 상콤한 맛이 좋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 빵도 맛있어보이긴한데 페스츄리에 붙어있는 딸기가 너무 먹고싶네요 ㅋㅋㅋㅋㅋ

요즘이 딸기철인거 같던데요
하우스 딸기가 달달하니 맛나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s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TIBLogo

You have been curated by @freedompoint on behalf of Inner Blocks: a community encouraging first hand content, with each individual living their best life, and being responsible for their own well being. #innerblocks Check it out at @innerblocks for the latest information and community updates, or to show your support via deleg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