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칸다역 이소마루 사시미 덮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도쿄 칸다역 가까이에 자리잡은 덮밥집입니다.
가격도 착한 편이고 생선이랑 새우가 신선하네요^^

IMG_7567.jpg

IMG_7571.jpg

IMG_7577.JPG

24시간 영업!!
언제든 맛난 덮밥을 먹을 수 있어요

IMG_7572.jpg

시원한 맥주부터 주문 ㅎㅎ
맥주가 빠질 순 없죵 :)

IMG_7578.JPG

IMG_7580.jpg

IMG_7579.jpg

IMG_7581.JPG

IMG_7582.jpg

다시 봐도 생각나는 덮밥집이네요^^

도쿄에 가신다면 지나가는 길에 들러 보세요 :)

@oiika x foo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이소마루수산

score

1 Chome-7-4 Kajichō, Chiyoda-ku, Tōkyō-to 101-0044 일본


[도쿄] 칸다역 이소마루 사시미 덮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pooka,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oiika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olika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정말로 안드신 것이 없으신 것 같아요ㅋㅋㅋㅋ

일본이 가깝다보니 자주 가는 편이에요 ㅎㅎ
갈때 마다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다니죠 ㅋ

첫 대문사진만 봐도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 < 일본음식중에 맛없는 음식 아직 못찼았어요 ㅋㅋㅋ

맛난게 참 많은거 같아요^^
갠적으론 일본 소도시쪽에 음식들이 색다른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9

정말 고급지게 나오네요~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맥주와 함께 하는 덮밥 최고일 거 같네요..

크.. 아시는군요 ㅋㅋ 최곱니다^_^b

크... 일본은 역시.... 음식은 너무 맛깔나보입니다

올려주신 맥주랑 딱이죠 ㅎㅎ

역시 덮밥하면 일본이죠. 안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사진도 잘 찍으신거같아서 늦은밤에 너무 배고파집니다ㅜㅜ

먹스팀은 밤이나 새벽에 보면 괴롭죠;;
저도 ㅡㅜ 올리면서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ㅎㅎㅎ

와~갑자기 일본여행이 땡기네요. ^^

언제 가도 즐거운 곳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20.16
ETH 2609.11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