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치진섬 망고빙수 맛집 다원공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망고빙수 하면 대만이라고 들었습니다ㅎㅎ
근데 역시나 대만이네요!!!
특히 치진섬에서 맛본 망고빙수가 젤 맛났어요~

망고빙수 맛집 다원공 입니다.

IMG_0548.JPG

치진섬 선착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IMG_0537.JPG

빙수 종류가 이렇게나 많습니다^^
골라골라~ 가격도 미쳤어요 ㅎㅎㅎㅎ

IMG_0543.jpg

왜 가격이 미쳤냐면요
망고빙수 한그릇에 2700원이 안합니다 ㅋㅋㅋ
근데 양이 한국에서 파는 빙수랑 비슷하구요
우유빙수에 생망고를 잘라 준다는것과
망고 아이스크림도 얹어 준다는거에요^^
생망고라서 엄청 달달하고 맛있어요~!!
자색고구마 빙수도 맛나지만 원조는 망고빙수에요 :)

IMG_0541.JPG

IMG_0542.JPG

달달한 망고의 과즙이 흐르네요~
역시 생망고 ㅡㅜ

IMG_0547.jpg

한그릇씩 추가요~!!! ㅎㅎ
망고랑 후르츠 빙수에요
말이 필요없는 ㅡㅜ

IMG_0546.JPG

이동네에 살면 밥먹고 디저트로 매일 먹으러 갈거같아요 :9
한국에는 해지빙이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갠적으론 다원공이 훨씬 맛났어요^^

가오슝에 가시면 치친섬은 필수 코스라서
더운 날에 다원공에서 망고빙수 두그릇씩 하고 가세요 ㅎ

@pooka x food


맛집정보

다원공

score

No. 107, Binhai 1st Road, Gusha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4


[가오슝] 치진섬 망고빙수 맛집 다원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리나라 망고는 비싸도 너무 비싸요 좀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하면
가격이 살인적이죠~ 망고먹으로 대만을 가야 하나~^^

울나라 망고빙수는 냉동에 단맛도 덜하고 별로에요^^;;
대만 망고빙수가 진짜네요 ㅎㅎ
착한 가격과 맛을 보장하는 대만 망고빙수를 맛보세요 :9

오호!!
비쥬얼 보니 한입먹어보고 싶게하네요....
망고빙수
맛있게드세용 ^^

가격이 참 착하고 생망고라서 맛나요^^
시원한 오후 되세요~

거의보면 얼린망고를 쓰는데
완전 가성비 짱 !!

그쵸 가성비 따라올 빙수가 없네요^^
여기 살면 망고빙수는 매일 먹으러 갈거에요 ㅋㅋ

비쥬얼에 놀라고 갑니당...

가격이 너무 착하길래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실물을 보고 깜놀 ㅎㅎ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가격이네요^^;;

와 한국이랑은 비교가 안되게 저렴하네요^^

한국은 임대료때문에 가격이 너무 무섭죠 ㅎㅎㅎ
맛도 그냥저냥 수준이고 ㅡㅜ
망고빙수는 대만입니다 ^^

크 망고빙수는 대만 못 따라가죠.
타이페이보다 가오슝은 더 저렴한 것 같군요.

요새 서울에서 먹는 빙수들은 저거에 비하면 ㅠ

대만은 생활물가가 저렴해서 구매력 환산하면 우리보다 잘 살더라구요.

대만은 많이 가서 여행 계획은 없는데, 어떻게 저 빙수만 좀 공수 안될까 싶네요 이긍^^

생망고를 사용해서 더 달달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냉동망고랑은 너무 차이가 나네요^^:;
먹는게 싸고 맛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와 우리나라보다 5,6배는 싸네요
근데 비쥬얼두좋고 ㅎ대만여행가면 꼭먹어봐야겠어요ㅎ

대만에 여행을 가면 망고빙수 많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뭔소린가 했더니 딱 알겠더라구요 ^^

저두 가요슝 가보고 싶지 말입니다

망고빙수 가격 진짜 착하네요~
대만은 역시 망빙..ㅎㅎㅎ

대만 다녀오신 분들은 망고빙수를 꼭 추천 하더라구요
망고빙수의 성지는 대만입니다 ㅎㅎㅎ

우와.. 우리나라에서 본 망고빙수랑은 다르네요! ㅎㅎ 부러워요 맛있느거 드시고 오셨네요ㅠㅠ

여행지 맛집을 찾다 보면 대만에선 망고빙수를 강추 하거든요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망고의 당도도 엄청납니다^^
대만 가시면 망고빙수는 원없이 드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망고랑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대만에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대만은 먹거리들이 맛있고 착하네요^^
시간 되실때 함 다녀오세요 :)
망고빙수는 하루에 한번은 꼭 드시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