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슈렉커피는 프로방스 카페 쿠쿠오나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프로방스에 이쁜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쿠쿠오나에요~

IMG_9513.JPG

IMG_9520.JPG

실내가 아담하고 아기자기하네요

IMG_9522.JPG

작은 소품들도 멋스럽구요^^

IMG_9528.JPG

입구에 입구를 나서면

IMG_9534.JPG

유리온실이 나오는데요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큼직합니다.

IMG_9533.JPG

온실 안엔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이 있네요
꽃향기 풀내음이 풍겨서 좋더라구요

IMG_9537.JPG

IMG_9544.JPG

테이블 위에 붙여 놓은 식물도 이뻐서
집에서 비슷하게 만들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IMG_9542.JPG

보틀에 담아서 주는 슈렉 커피에요^^
블루,그린,핑크 중에 고르면 되요 :)
색이 들어간 라떼라고 생각하심 될듯

IMG_9540.JPG

요즘 목이 안좋아서 간간이 마시고 있는 따뜻한 카페라떼 ㅡ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따뜻한 걸로 마시고있어요 ㅎㅎ

주말엔 프로방스로 드라이브 출발~!!

@pooka x cafe


맛집정보

쿠쿠오나

score

대한민국 파주시 탄현면 탄현면 성동리 83번지 파주시 경기도 KR


[카페] 슈렉커피는 프로방스 카페 쿠쿠오나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파주시 탄현면 탄현면 성동리 83번지 파주시 경기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시원한 커피 한잔 하세요^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대박사건!!

온실에서 아아와 함께 힐링하고 싶어요. ^&^

주말에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 다녀오세요^^
근처에 볼것들도 많고 좋아요 ~~

안녕하세요 놀러왔어요^^
온실안 다양한 화초들과 차한잔 너무 좋을듯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맞팔 갈게요 :)

안녕하세요!
슈렉 커피 너무 이뻐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 같이 좋은 날씨에 가기 좋을 것같네요!

오늘 같은 날엔 딱 드라이브겸 가기 좋아요^^
갠적으론 평일이 좀 더 한가하고 좋더라구요 :)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너무 이쁘네요.
슈렉 커피는 특이한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ㅎ

너무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슈렉커피는 색만 들어간 라떼 같은 맛이에요 ㅎㅎ
좀 달달한?^^

요즘엔 프로방스 사람이 많이 줄었나요?
예전엔 사람이 진짜 많았는데..

평일엔 사람이 거의 없구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꽤 많아요 :)
여전히 많이 놀러 가는 곳인가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