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낭만적인 해변에서 인생사진을 남기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인스타에서 핫핫핫!!

한가로운 풍경들이 어디 휴양지 같더라구요^^
그.런.데
한국이더라는 ㅎㅎ
당장 검색해 봤더니 섬은 섬이더라구요 :)
선재도라는 섬이구요
섬이지만 다리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차로 다닐 수 있어요

IMG_1332.JPG

뻘다방입니다.

IMG_1370.JPG

IMG_1369.JPG

가게 내부도 빈티지하게 잘 꾸몄어요
근데 뻘다방은 야외가 더 이쁘답니다 ㅎㅎ

IMG_1345.JPG

IMG_1371.jpg

IMG_1340.JPG

IMG_1486.JPG

어딘가 휴양지에 온 기분이에요^^
바람도 시원하고 드라이브가기 좋은 날이네요

IMG_1352.JPG

IMG_1351.JPG

IMG_1350.JPG

노을질때 그네에 앉아서 인생사진을 남겨 보세요^^
요즘처럼 맑은 날엔 드라이브 가기 좋아요~
저녁엔 쌀쌀하니 겉옷 챙겨 가시구요

그럼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pooka x life


맛집정보

뻘다방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148-2 선재리


[테이스팀] 낭만적인 해변에서 인생사진을 남기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pooka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 낭만적인 해변에서 인생사진을 남기세요^^>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감사합니다^_^
즐거운 한주 되세요 :)

어머, 이곳이 인천인가요?? 카페 너무나 제 취향인데요?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pooka 님은 맛집, 이쁜 카페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요. ^^ 부러워요~.

인스타 보다 보면 자주 보이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체크해뒀다가 시간 될때 다니고있어요^^
그나저나 스팀잇 글쓰기도 힘들게 되어서 ㅜㅠ
글쓰기랑 보팅은 며칠간은 힘들거같아요 ㅎ
오늘도 열심히 채굴하세요~
가즈아~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옴마!

이런곳도 있었군요.

한국에 숨은 이쁜곳들이 많아요 ㅎㅎ
워낙 유명세를 타고 있어서 주말엔 사람들이 엄청 많다네요

네.
그렇군요.~^^

어??? 윤식당같아요~!!! 해외 저리가라네요~ ㅋㅋ

그쵸 ㅎㅎ
저도 딱 보는 순간 윤식당이 ㅎ
비슷하게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와! 인천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곳곳에 숨은 이쁜 곳들 천지에요 ㅎ
언제 다 가보려나 ㅡㅜ
풍경도 이쁘고 포토존도 잘 만들어 놨더라구요^^

멋진곳이군요~ 뻘다방의 작명도 재밌어요ㅎㅎ

이름도 잘 지었어요 ㅎㅎ
뻘다방^_^b
인생사진 남기러 출동하시죠!!

ㅎㅎ 저도 여름휴가때 가봤던 곳인데.. 넘 좋더라구요~@.@
또 가고 싶네요~ 까페 추천 꾹!!!~`

그쵸 ㅎㅎ
그냥 풍경만 봐도 기분 좋더라구요^^

와우~~~ 정말 멋진 곳이네요. 정말 색다른 풍경이네요.

사진찍기에도 좋고 바다를 바라보며 쉬었다 오세요^^

와 장난아니네요. 사진이 예쁜걸까요 정말 예쁜걸까요. 이름도 뻘다방 꼭 한번 놀러가고싶어요!

드디어 스팀 글쓰기가 가능해졌네요 ㅎㅎㅎ ㅡㅜ 웃픈 ㅎㅎ
드라이브겸 댕겨 오시죵^^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