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후쿠오카 스테이크 덮밥 JUJU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후쿠오카 텐진에서 찾은 스테이크 전문점 주주 입니다.
스테이크 덮밥이 맛나 보여서 주문 했어요^^

2018-12-16.jpeg

2018-12-16 (2).jpeg

마운틴 로스트 비프 덮밥
산은 산이네요 ㅎㅎ

2018-12-16 (3).jpeg

2018-12-16 (4).jpeg

반숙 계란을 톡~ 터뜨려서 먹으면 끝장 ㅎㅎㅎ
고기도 묵직하고 부드러워요~
사진을 보니 또 퍼묵퍼묵 하고 싶어지네요^00^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JUJU

score

일본 〒810-0001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Tenjin, 2 Chome−11−1 B1 福岡パルコ本館増床エリア


[테이스팀] 후쿠오카 스테이크 덮밥 JUJU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고기가 산처럼 높이 높이...~~ 비쥬얼 완전 갑인데요... 정말 맛있겠다~~~요~~~^^ ㅋ

덮밥 치곤 묵직해서 배가 빵빵하네요^^

아... 테이스팀 오류에 또 걸렸네요 ㅡㅜ
전에도 오류 나더니 또 그러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하하 정말 산이네요
마운틴 비프 인정입니다.
맛있기 까지 하다니 최고군요 +_+

생각보다 푸짐해서 이거 한그릇이면 빵빵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나도 덮밥 주~~~~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불을 덮어 드릴게요 ㅋㅋㅋㅋ

스테이크산이네요!

ㅎㅎㅎ 이름처럼 산처럼 쌓아 주네요^^

고기는 실패가 없지요!!

고기는 언제나 옳다 ㅎㅎㅎ

스테이크안에는 밥이겠죠?ㅎㅎㅎㅎ

ㅎㅎㅎ 그쵸
그래도 고기 양이 꽤 많았어요^^
푸짐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810-0001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Tenjin, 2 Chome−11−1 B1 福岡パルコ本館増床エリア]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