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페인 광장에서 꼭 먹어야 하는 ' 뽐삐 ' 티라미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탈리아 로마에 가면 스페인광장에 있는
뽐삐에서 티라미수를 꼭 맛보세요^^

DSC01012.jpg

딸기 티라미수가 품절인게 아쉽네요..
그래도 둘다 맛있습니다 :9
엄지척!!

DSC01013.jpg

DSC01014.jpg

주소 : Via della Croce, 82, 00187 Roma RM, 이탈리아

@pooka x dessert


맛집정보

뽐삐

score

Via della Croce, 82, 00187 Roma RM, 이탈리아


[이탈리아] 스페인 광장에서 꼭 먹어야 하는 ' 뽐삐 ' 티라미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긴것도 정말 멋집니다.
너무 맛있겠네요 ... 방금저녁먹었는데.

가격도 착해서 놀랬어요 ㅎㅎ
4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뽐삐가 한국 동대문쪽에도 지점이 생겼는데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에선 10000원 넘게 받았다고 하더라는 ㅎㅎㅎ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디저트로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꺄오 좋습니다 ㅎㅎ

엄지척이에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티라미슈...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

녹더라구요 ㅎㅎ
여긴 로마에서 필수로 들러 봐야 합니다^_^

엄지엄지 척척 ㅎㅎ
장소가 로마라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거에요^^

근처를 지나갔었는데 못먹구 왔으니 ㅠㅠ. 로마는 너무 정신없었던 기억이네요. 너무나 맛있어보입니다. ^^

스페인광장쪽은 엄청 복잡하긴하죠 ㅎㅎ
저도 겨우 찾아서 먹었어요^^
먹고 있는데 사람들이 몰려와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난리 ㅎ

맛있었겠죠?
유럽을 이번 생에 갈 수 있다면 한번 맛 보고 싶네요~

요즘 꽤 저렴한 비행기표도 많아요^^
일단 질러야 갑니다 ㅎㅎ
너무 이거저거 재다 보면 못가게 되더라구요 :)
비행기표를 지르고 나서 코스는 구글지도로 편하게 짜 보세요~

퍼묵퍼묵하고 싶은 비주얼이네요ㅠㅜ

한입 먹으면 그냥 쭈욱~ 퍼묵퍼묵합니다 ㅎㅎ

ㅋㅋ 티라미슈...
아주 맛나보이이는 비쥴얼인데
이탈리아에서 먹는다면 그 맛 또한 새로울듯

그쵸 ㅎㅎ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서 맛이 배가 되기도 하니까요^_^
뽐삐는 로마에서 필수 코스로 많이 가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