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요리] 심슨 더 스파이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언제가도 맛난 심슨 더 스파이스

동남아 요리 전문점이에요^^

2018-08-16 (6).jpeg

2018-08-16 (7).jpeg

점심시간 이후라서 사람들이 거의 없네요
조용해서 조으다 ㅎㅎ

2018-08-16 (8).jpeg

시원한 동남아 음료를 먼저 주문합니다
과즙이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네요

2018-08-16 (9).jpeg

2018-08-16 (10).jpeg

팟타이랑 짜조랑 매콤치킨볶음 ㅎㅎ
제가 가본 동남아 음식점 중에선
제일 제대로된 음식점인것 같아요~
물론 어딘가에 제가 맛보지 못한 더 맛난 식당이 있을지도..^^

@pooka x food


맛집정보

심슨 더 스파이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송학1길 126-23


[동남아요리] 심슨 더 스파이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얼렁 점심 드세요 ㅎㅎㅎ
오늘은 하늘이 정말 파랗네요^_^

점심 먹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_^ 시원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This food looks very good :) ... I must try it :)
And good morning ... here is just morning in Estonia when I look this post :)

동남아 요리 정~말 좋아하는데!! 넘 덥지 않은 날에 떠나고 싶어져요🍃❗️

올 여름은 정말 질려 버러셔 ㅡㅜ
선선한 가을에 여행가는게 좋을거같아요^^

Yummy food post... N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동남아 음식이 땡기는 글이네요!
하늘색 물고기 접시 특이한 가게네요!!

꽤 알려진 가게더라구요^^
음식 가격은 동남아는 아니지만 ㅎㅎ
다 맛나게 잘 먹었네요 :)

외국인줄 알았는데, 경기도였군요^^

음식맛은 보장하는 곳이에요^^
시간되시면 출동해보심이.. 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_^

가보신 동남아 식당 중 가장 나은 곳에, 왕관 3개 까지 주신 걸 보니
정말 괜찮은 곳인가 봅니다.ㅎㅎ
짜조(?)랑 분홍색 음료수 맛이 제일 궁금합니다!!

짜조랑 닭볶음같은데.. 뭔가 식감이 바삭한듯? ㅎㅎㅎ
매콤달콤한 맛이에요^^
동남아 음료도 과일향과 맛이 좋더라구요 :9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15.18
ETH 2559.5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