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뭐다?] 계절밥상 새우~새우~ 먹으러 가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을하면 빠지지 않는게 새우잖아요^^
계절밥상에 새우가 나왔다길래 다녀 왔습니다 ㅎㅎ

IMG_3344.JPG

예전엔 뷔페도 자주 갔었는데
점점 많이 먹기가 힘들어 지면서 안가게 되더라구요 ㅡㅜ
배가 줄었어 흑흑...

IMG_3349.JPG

IMG_3359.jpg

새우 크기도 적당하고 입에 짝짝 붙네요^^
마이쪄요~

IMG_3345.JPG

IMG_3356.JPG

새우탕 같은데 얼큰하구요
당면이 밑에 깔려 있어요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IMG_3355.JPG

IMG_3354.JPG

나머지 음식들은 그전하고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새우만 추가된 느낌이랄까?

IMG_3360.jpg

디저트도 밤이 추가 됐어요
가을하면 밤도 빠질 수 없겠네요^^
달달한 밤절임을 아이스크림이나 호떡에 얹어 먹으면
마이쩌~ ㅋㅋ

아!! 중요한걸 빼먹었다!!
간장게장도 아닌 간장새우가 있다는 사실!!!
사진엔 없네요 ㅡㅜ
통통한게 맛나더라구요

새우만 제대로 먹어도 몇배는 이득인 계절밥상이였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2

@pooka x foo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계절밥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월드컵로1길 14


[가을은 뭐다?] 계절밥상 새우~새우~ 먹으러 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새우도 맛있지만, 간장새우도 간을 잘 하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여기 간장새우가 짜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새우도 탱글탱글 커요 ㅎㅎ

비법을 알고 싶습니다.
간장은 짜기 마련인데 ㅎㅎㅎ

새우 색깔 너무 예쁜에요♥️

秋は海老の季節
美味しいです^_^

urobotics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robotics님의 스팀 1위 가자 ㅋㅋㅋㅋㅋ

...
pius.pius
platinum.elite
playqwerty
pm1230
pocker
polonius79
pookaporo
postresteem
profit555
promotedpost
promoteme
propofol
py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