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오타루 가는 길에 만난 카페 " 폴라 베어 커피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비가 엄청 나게 내리는 날 ㅡㅜ
렌트카를 타고 오타루로 가는 길에 들렀던

폴라 베어 커피 입니다^^

IMG_0981.jpg

IMG_0979.jpg

비가 오는게 너무 아쉽네요...
맑은 날이면 창문 너머 파란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구요
야외 자리에서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어요 :)

IMG_0987.jpg

IMG_0989.jpg

비 내리는 날도 운치가 있다고 위로해 봅니다 ㅎㅎㅎ

IMG_0991.jpg

살짝 배가 고파서 샌드위치도 주문했어요^^
속이 알찬 녀석이네요 :)

@pooka x food


맛집정보

폴라 베어 커피

score

2 Chome-1 Zenibako, Otaru, Hokkaido 047-0261 일본


[테이스팀] 오타루 가는 길에 만난 카페 " 폴라 베어 커피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잘보고갑니다.

저도 아침에 커피에 먹고 싶어지네요^^
종일 비가 온다네요~
우산 챙겨서 조심히 다니세요 :)

오타루 갈때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런 좋은 맛집을 못 가봤는데, 부럽네요!!
좋은 여행 되세요!

아무래도 이동시간이나 비용면에서 렌트카가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외진 카페들도 돌아보고 좋아요 :)
편안한 저녁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