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나항 갈란갈 베트남 요리 전문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나트랑은 호치민에 비하면 좀 작은 동네 같은 곳인데요
메인도로에 자리잡은 식당입니다.
아무래도 눈에 잘 띄는 곳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KakaoTalk_20171218_170547974.jpg

자그마한 현지 식당에 비하면 꽤 규모가 크네요

IMG_4268.jpg

IMG_4267.jpg

베트남 새우 요리는 참 맛난게 맛네요~
소스맛도 입에 짝 붙어요 ㅎㅎ

IMG_4269.jpg

새우짜조 ㅡㅜ 바삭한 라이스페이퍼와 속은 부드러운 새우^^ 베트남은 음식만으로도 살고 싶어집니다^^

IMG_4273.jpg

IMG_4275.jpg

어묵쌀국수
보기엔 그냥 그래 보였거든요
근데 국물맛이 환상이네요
어묵도 더 쫄깃한 식감이에요

식당은 넓고 깔끔하구요
음식들도 다 맛있습니다.
메인 도로여서 관광객들이 많아요
그래서인지 음식에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음식 가격은 작은 식당들에 비하면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쌉니다 ㅎㅎ

나트랑에서 깔끔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추천!!

@pooka x food


맛집정보

나항 갈란갈

score

1-A Biệt Thự,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 나항 갈란갈 베트남 요리 전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새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상당히 독특... 어떤 맛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아 새우를 안좋아 하시는군요 ㅡㅜ
전 게나 랍스터니 킹크랩이니 ㅎㅎ 이런것 보다 새우가 더 맛나더라구요^^
소스맛이 매콤새콤한 맛이라서 비린내 같은건 전혀 없어요 :)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먹는게 남는거라는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침부터 맛있는거 드셨네요... ^^ 부럽^^

오늘 먹은건 아니구요 ㅎㅎㅎ
먹스팀이라서 여행가서 먹은걸 올린거에요 :)
시원한 하루 되세용~

와앙...
정말 비쥬얼이 먹고싶어지는데요..ㅋㅋㅋ

요즘 한국은 물가가 어마어마하게 비싼데..
양많고 한국보다 가격저렴한고 독특한 베트남 음식이 먹고싶어지네요..ㅋㅋ

많이많이 먹고오세요 ㅋㅋ

한국에 비하면 베트남은 천국이죠 ㅎㅎㅎ
물론 현지에서 돈을 번다면 비슷하겠지만요^^
또 놀러 가고 싶은 베트남이네요 ㅎㅎ

베트남도 갔다오셨군요..ㅋㅋㅋㅋ

올....

베트남 가면 1일1쌀국수 할꺼 가타여..

일반 식당은 국수 한그릇에 900~1500원이면 먹거든요 ㅎㅎ
완전 좋아요^_^
먹는거 자는건 엄청 싸서 베트남은 부담이 없네요 :)

처음에 베트남 음식 향이 되게 쎌줄 알고
엄청 겁먹엇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저거 짜조!! ㅎㅎㅎ
잘보구 갑니다:)

베트남 음식이 향도 좋고 맛있어요 ㅎㅎ
향신료 싫어하시는 분들은 힘들지도...
전 어느나랄 가도 음식때문에 고생한 적이 없어서 ㅎ

닭이나 소고기쌀국수는 먹어봤어도, 어묵쌀국수는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완전 궁금하네요!

어묵쌀국수라고 해서 늘 먹던 어묵탕을 생각했거든요^^;;
근데 국물맛이 전혀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소스랑 향신료 맛이 추가되서 그런것같아요~
향신료는 맛을 표현하기가 애매하네요 ㅎㅎㅎ
맛난건 확실해요 ^^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