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도쿄 #2 루크스 랍스터 샌드위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갈때 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고 돌아 섰던

루크스 랍스터 샌드위치 입니다.

늦은 저녁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겨우 먹어봄 ㅎㅎ

IMG_6801.jpg

IMG_6796.jpg

IMG_6798.jpg

랍스터랑 새우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골랐어요
통통한게 금세 배가 부르더라구요 :)
맥주랑 먹으면 더 맛날거 같은데 이미 마신 상태ㅡㅜ

아마 한입 먹고나면 이유를 알게 됩니다 ^^
식사겸 술안주로 딱임 ㅋㅋ

@pooka x toky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루크스 랍스터

score

6 Chome-7-1 Jingūmae, Shibuya-ku, Tōkyō-to 150-0001 일본


[테이스팀] 도쿄 #2 루크스 랍스터 샌드위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ook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랍스터를 샌드위치에 넣다니 고퀄이군요ㅎㅎ

집게살을 그대로 넣은거라서 식감이 엄청납니다 ㅎㅎ

여기서 눕고 갑니다....
제가 말했나요. 갑각류에 미쳐있다규.. 흐규흐규 멋진 샌드위치 닿을 수 없는 그곳이네요. ㅋㅋ ㅠ_ㅠ

도쿄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_^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거에요 ㅎㅎ

뉴욕에서 온 가게이네요!
평가도 좋고 가보고 싶습니다.

확실히 일본쪽이 뭐든 빨리 들어오더라구요^^
한끼 식사로도 딱 좋고 맛있네요 :)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
그래도 일단 너무나 먹어보고 싶습니다.

랍스터 넣었다고 좀 비싸게 파는거 같아요
그래도 랍스터가 꽤 커서 먹다 보면 비싸다는 생각을 잊게되더라구요^^

헐..제가 좋아하는 두개가 다 들어있다니;; 엄청 맛있겠다..
도쿄 가면 먹으러 가야딩

매주랑 쥽쥽하세요^^
살이 탱탱해서 식감이 대만족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610.17
ETH 3118.2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