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향원 우육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오슝 현지인들이 가득한 고기국수집이에요^^
관광객은 우리둘뿐 ㅋㅋㅋ
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요
자리에 앉아도 주문을 안받더라구요 ㅡㅜ
불러도 대답없는~ ㅎㅎ
결국 옆 테이블에 앉아 계시던 아주머니께서
큰소리로 불러서 뭐라고 해주심 ㅎ

IMG_0198.JPG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는 사람들이에요

IMG_0208.JPG

족발국수랑 소고기국수에요
가격은 개당 5천원 정도 했어요^^
참 착하구나 :0

IMG_0210.JPG

IMG_0211.JPG

고기가 녹네요~
살짝 국물이 적은 국수에요
간장국물 맛도 나고 맛있네요

IMG_0213.JPG

IMG_0212.JPG

족발국수
국물이 끝내줍니다^00^
족발은 말이 필요없죠 ㅎㅎ
쫀득쫀득 족발이랑 국수가 잘 어울려요 :)

90% 현지인들이구요
미리 국수 사진을 준비해 가면 주문하기 편할거에요 :)


맛집정보

향원

score

No. 55, Dacheng Street, Yanche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3


[가오슝] 향원 우육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만 우육면 정말 맛있죠... ㅎ

맞아요 ㅎㅎ 우육면이 유명하더라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국수에 고기가 들어있어서 먹어면 든든하겠어요...
거기다가 가격대비 저렴해서
좋으시겠어요.. ^^

가성비 맛도 좋아서 근처에 살면 매일 한번은 먹고 싶네요 ㅎㅎ

맛있는건 다 윗지방에 있더라구요...
전 서울과 부산의 중간에 살아서 그런지
맛두 그냥 어지간히 중간이어요..ㅋㅋ

그런가요 ㅎㅎ
전 밑에 더 많은거 같아요
인심이 다르던데요 ㅎ
담양 떡갈비라던가 밀면이랑 고기전 같은것들도 맛나구요;;
배고파지네요 ㅋㅋ

대만 맛집 대박 맛있겠네요^^

확실히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 맛집인듯 ㅎㅎ

우와.. 족발국수라니!!!!!!!!

대만 음식 다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대만에는 진짜 한국인 입맛에 맞는 면요리가 상당히 많긴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