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아이콘 호텔 바에서 무제한 칵테일 마시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홍콩은 덥고 습해서 중간중간 많이 쉬게 되는데요
여행을 가면 시간도 아깝고 많이 보려는 욕심에
여기저기 돌아 다니게 되네요;;
호텔에 돌아와서 시원하게 샤워 한번 하고

호텔 라운지바에 칵테일 한잔 하러 왔어요^^

IMG_7268.jpg

조용한 바에서 음악도 듣고...

IMG_7278.jpg

IMG_7267.jpg

안주도 참 먹음직스럽고 :9
원하는 대로 골라서 무제한 ㅡㅜ 저녁 괜히 먹었다 ㅋㅋ
아이콘 호텔 라운지바 맘에 쏙드네요^^

IMG_7275.jpg

칵테일도 무제한 ㅡㅜ 햄볶는다 :)
갠적으론 싱가폴 슬링을 좋아 합니다^^

IMG_7288.jpg

IMG_7284.jpg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칵테일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IMG_7294.jpg

멋진 야경은 덤 ^^

홍콩에 가신다면 아이콘 호텔 강추합니다 :)

@pooka x hongkong


맛집정보

아이콘 호텔

score

17 Science Museum Rd, Tsim Sha Tsui, 홍콩


[홍콩] 아이콘 호텔 바에서 무제한 칵테일 마시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ook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우와 무제한이라뇨? 너무 좋으다

일반 룸이였는데 업그레이드 해줬거든요 ㅎㅎ
업그레이드된 룸이 라운지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이였어요^_^
점심,저녁 두차례 라운지마 무료더라구요~

술도 못마시는 제가 감히 분위기를 내고자 일정에 넣었다가 포기한 곳이로군요ㅋ
포카님 덕분에 대리 만조쿠 하고 갑니다:)

전 일반 룸이였는데 ㅎㅎ 업그레이드의 행운을 얻었어요^^
저녁도 좋지만 점심에 가도 좋더라구요 :)

와우~~~ 야경도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칵테할 무제한? 너무 가고 싶잖아요 ㅠㅠㅠ

웬만한 칵테일들은 다 있더라구요^^
술 좋아하면 많이 마셨을텐데 ㅎㅎ 맥주 말곤 딱히 마시질 않아서
맥주 한잔 하고 칵테일은 세잔 정도 가벼운걸로 마셨어요 :)

먹음직 ^^! 함께 맞 보팅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64.79
ETH 2416.8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