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루시카토 디저트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프로방스에 최근에 생긴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 입니다^^
루프탑이 이쁜 곳이에요

IMG_9384.JPG

건물 하나를 통으로 사용하는... 크구나!!!

인생샷은 3층 루프탑에서... ㅎㅎㅎ

IMG_9402.JPG

IMG_9403.JPG

IMG_9405.JPG

달달한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

IMG_9421.JPG

냉큼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 봤어요^^

IMG_9408.JPG

역시 루프탑이 좋네요~
좀 아쉬운건... 너무 붙어 있어서 ㅎㅎㅎ
사진 찍기가 좀 애매했어요;;
인기 장소라서 사람들이 많아요^^;;

IMG_9410.JPG

호박이랑 꿀을 더해 만든 조각케익이구요
블루베리 마카롱이에요~

IMG_9413.JPG

몸을 시리게 만든 음료에요 ㅎㅎ 이름은 까묵 ㅡㅜ
이거 하나면 10분? 정돈 한기가 ㅋㅋ

IMG_9415.JPG

IMG_9416.JPG

요즘 날이 너무 덥다보니 달달구리 파워가 필요해요
당분이 떨어지면 기분도 시무룩해지고 ㅡㅜ
멍청해짐 ㅋㅋㅋ

이제 불금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

@pooka x food


맛집정보

루시카토

score

대한민국 파주시 탄현면


[프로방스] 루시카토 디저트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맛있어보여요 저도 알록달록 이런
색깜있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좋은 하루되세요!!

케익들을 알록달록 이쁘게 잘도 만들었어요 ㅎㅎ
보기도 좋고 맛있어요^^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크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케이크 너무 이뻐요 마카롱 너무 이뻐요,,, 음료수 땟깔 너무 이뻐요.... 정말 온종일 너무 이뻐요,,,,, ㅋ

케익이 너무 맛있어요^^
너무 더워서 루프탑엔 오래 못있겠더라구요 ㅎㅎㅎ
사진만 찍고 냉큼 내려왔어요 :)

요기 현대백에 입점되있어 가끔 사먹는데
케익 맛나요 ㅜ
조만간 파주한번 가야겟네요 굿굿

이번에 찾아 보니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프로방스엔 최근에 생겼구요 :)
프로방스 구경도 하시고 들러 보세요 ㅎㅎ

루시까또는 백화점 식품 코너에서 케이크 살 때만 접해봤는데 이렇게 카페로도 있는줄은 몰랐네요^^

저도 백화점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따로 나온건 첨 봤어요^^
프로방스에 관광객도 많이 오고 해서 장사는 잘되는거같아요 ㅎㅎ
카페 안이 꽉 찰 정도니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분위기도 음식들도 달달해보이네요~^^ㅎㅎㅎ

엄청 더워서 달달한걸 더 찾게 되요 ㅎㅎ
입에서 단내가 ㅡㅜ

프로방스 넘 좋아요! @pooka 님 글을 보면 파주에서
좋았던 시간들이 생각이 많이 나요! 여름이 지나고, 조금 선선해질때
다시 가려구요! :)

파주가 짱이에요 ㅎㅎㅎ
뭔가 한적한 곳들도 많고 드라이브 다니기도 좋더라구요^^

카페외관이 예뻐요~~
마카롱 맛있어보여요 종류 정말 많네요~~
신나는 불금 되세요~^^

디저트도 다양하고 맛난게 너무 많아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_^

케이크 비주얼이 심쿵~!
넘맛있어보여요ㅎ 추천!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면서지내욥

저도 케익 보고 뿅~ ㅎㅎ 이쁘고 맛나요^^
맞팔 갑니다 :)
신나는 금요일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