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정이품정육식당' 갈비탕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갈비탕은 사실 엄청 맛있는 집을 찾지 않는 편인데 가족모임으로 갔던 집이 너무 맛있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가족모임이다보니 사진을 뭔가 대충 찍게 되네요.

정이품정육식당.JPG

저는 뼈가 이렇게 크게 나오는 갈비탕을 처음봐서 더 신기하더라구요.
보통제가 먹었던 갈비탕들은 작은 뼈로 나왔었습니다.

정이품정육식당3.JPG

먹기에는 약간 불편하긴 한데 가위로 잘 짜르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남은 부분은 들고 뜯어서 먹었어요.

정이품정육식당4.JPG

다른 구성은 기본적으로 같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고 다른 반찬들도 조금 퀄리티가 좋긴 하지만 아주 다르진 않구요.

정이품정육식당2.JPG
국물도 맛있어서 진짜 긁어먹었습니다.
소소한 맛집인데 저는 집에서 멀어서.. 아쉽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끼로 딱 좋은 거 같습니다.


맛집정보

정이품정육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구리시 수택2동 안골로 62


구리 '정이품정육식당' 갈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