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글에 테이스팀을 이용하라는 글을 읽고 주말에 나름 괜찮은 사진을 찍기 위해 이동해봤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해물찜



KakaoTalk_Photo_2018-08-13-02-00-23.jpeg

고민을 하다 해물을 가득 주는 곳을 보고 아 여기면 재밌고 맛있겠다 싶었거든요.
일단 육수를 먼저 주셨고 그다음에 여러가지 해물들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8-13-02-00-26.jpeg

이 때까지는 맛있게 먹으려고 그래도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막상 그렇게 신선하지 않았던.. 이게 그날 너무 늦게 간 거도 있고
양도 보기보다 많지 않아서 좀 먹으니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산낙지를 추가로 시켰다가 조금 더 실망해서 그냥 사진을 여기까지만 올리는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다른 분들은 다 맛있다고 하는 거 같네요 ㅎㅎ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인거 같습니다.

텐돈.png

출처 sbs 골목식당



안그래도 텐돈 진짜 먹고 싶었는데 텐돈이 생각나는 밤이었던 거 같습니다.

Sort:  

해물찜이 맛없어보여요 ㅠㅠ
대문사진도... 다먹고 물부은줄알았어요
해물도 신선해보이지않고... 여기 어디에요...


근데 https://kr.tasteem.io요기서 작성한거 맞으세요 ? 베너도 없고 위치도 안보이는데요 ㅎㅎ

아... 작성법도 틀렸나보네요.. 사실 진짜 실망해서.. 나중에는 좀 괜찮은 곳을 가야죠 저도 실망.... 했는데 어딘지 알리는게 나쁜영향을 줄 거 같아서 ㅎㅎ

테이스팀이 그냥 올리는게 아니군요 ㅎㅎ 태그도 안지워지고 흠 ㅋㅋ

첫 사진 보고 뭐지?!! 해물찜?!! 다 먹은건가?!!!했는데 밑에 사진이 있네요...ㅋㅋㅋ
근데 양이 진짜 너무 작은데요;; 일인분인거죠??

2인분이에요 ㅎㅎ 저 가게 디스하려고 올린건 아닌데 ㅎㅎ 뭔가 저날 실망해서 대충 찍고 말았네요..

저 양이면 안 실망할수가 없을 것 같아요; 저런가게는 디스를 좀 해야될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