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식사 시작 ㅎㅎ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ㄴㄴ.JPG
너무 덥고 목 말라서 에이드랑 맥주부터 드링킹 ㅋㅋ
이 때 맥주 원플러스원이어서 이득이득 ㅋㅋ

에피타이져로 시킨 리코타치즈샐러드.
풀들이 신선해요. 치즈는 우유랑 생크림을 끓여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신선!
리코타치즈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
리코타치즈샐러드.JPG

생크림우유.JPG

까르보나라페투치니.
페투치니면이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 위에 올라가 있는 건 약간 반숙 된 계란이에요.
계란 가운데를 사~악 잘라서 먹으면 ㅎㅎ
까르보나라페투치니.JPG

베이컨도 도톰하고 마늘들이 잘 구워져 있어서
저 마늘도 맛있었습니다.
도톰베이컨과잘구워진마늘.JPG


맛집정보

더플레이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동 태평로1가 84번지 지하동 1층 파이낸스빌딩 중구 서울특별시 KR


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식사 시작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parkhero,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rkher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79.72
ETH 3920.7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