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깔끔한 맛이 좋은 칼국수 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파파닭(닥)입니다. 스티미언 분들 맛난 것 드시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푸짐한 음식도 좋지만, 점심 때는 주로 간단한 것들이 먹기 좋습니다.

점심에 먹기 깔끔하고 개운하고 맛도 좋은 집을 다녀왔습니다.

insert Img
네, 느낌오시죠? 칼국수 집입니다. 사실, 칼국수는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막상 들어가서 먹으면 맛있게 먹고 나오는 음식입니다. (제 이야기입니다.ㅎㅎ) 물론 맛이 없다면, 맛있게 못 먹고 나오죠...

맛 말고도, 저는 음식 집의 위생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맛집'이라는 타이틀도 있지만 맛집이 아니더라도, 가게가 위생적이고 깔끔해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가게는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insert Img
주방의 개폐 여부가 약간 그 근거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방이 잘 보이는 식당은 그래도 깨끗한 경우가 많습니다.
주방이 잘 보이면 아무래도 더 위생에 신경을 쓰게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주방이 안 보인다고 더럽다는 게 아닙니다!!ㅎㅎ.. (오해는 마시기 바랍니다.)

주방 정리, 청소도 괜찮게 되어있어서 우선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와 친구는, 각각 칼제비와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칼국수 집인데, 칼국수 안 시키고 칼제비랑 콩국수를...)
insert Img
물론 그 전에, 간단한 밑 반찬은 김치, 간장입니다. 칼국수, 족발 집은 김치가 참 맛있죠?
간장은 왜 주신 건지 의아하긴 했는데, 그냥 융통성 있게 사용해 먹었습니다.

insert Img
칼제비는 요렇게 생겼더군요. 칼국수+수제비입니다. (제가 수제비를 워낙 좋아해서.)

insert Img
다른 기기로 촬영해서 사진이 다소 어색하네요 이 사진은 ㅠㅠ
맛은 정말 깔끔합니다. 조미료 느낌이 없는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정말 식사로 먹기에 깔끔하고 알맞은 그런 칼제비입니다.

insert Img
그리고 이것! 수제비 간장에 찍어 먹는 거 은근히 중독성 강합니다!!
저는 무난하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친구는 콩국수를 주문했는데요.
insert Img
여기 콩국수가 특이한 게, 다른 가게보다 콩 국물이 훨씬 걸쭉합니다. (진합니다.)
insert Img
느껴지시나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국물이 걸쭉한 만큼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았습니다.
걸쭉한 게 싫으신 분은 물, 얼음 더 섞어서 묽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insert Img
시원시원합니다. 여름에 콩국수 괜찮죠?ㅎㅎ,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완전 맛있는 것으로 오겠습니다!!


맛집정보

용문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270-6


[tasteem] 깔끔한 맛이 좋은 칼국수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뜨억 이 시간에도 오시는군요!!

양념장은 아마 칼국수에 넣어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준비된 것 같아요. ㅎㅎ 찍어먹는 것도 괜찮겠어요. 콩물이 찐해보이네요.

아.. 양념장이 칼국수에 들어갈 수도 있는 것이군요ㅎㅎ 처음 알았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케케모님!!

콩국수도 맛있어보이는데 칼제비가 더 맛있어 보이는 듯ㅋㅋㅋㅋ

그 느낌 사실임ㅋㅋㅋㅋㅋㅋㅋ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어서 가셔야죠!!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apada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ㅠㅠ 테이스팀 빠이팅

수제비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맛이 꽤 괜찮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 칼국수진짜 정말 환장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고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맛있겠다ㅏㅏㅏ 흑흑 맛집자주올려주세요 제스타일...소통해요 ㅎㅎㅎ팔로우하고갑니당

잘 찾을 수 있다면 야 바로바로 올려야죠
감사합니다 ㅠㅠ 소통마니 해요 의리있습니다 저 !!ㅎㅎ 맞팔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27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늘 고생많으시군요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안 주무시고 계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54.57
ETH 2658.0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