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에서 운영하는 분위기 너무 좋은 청담 플레이그라운드 SMT SEOUL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말 지인의 결혼식 후, 뒷풀이로 청담동에 위치한 SMT SEOUL이란 곳에 갔습니다.

SMT SEOUL이란 이름 때문에 SM이 운영하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맞았습니다.

SMT는 SM TOWN의 약자 ㅋㅋㅋ
타파스가 유명하답니다.
암튼 SMT SEOUL 이번 기회에 어떤 곳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MT플레이그라운드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58

운영시간
매일 11:00 - 15:00 [런치]Tapas Bar
매일 15:00 - 17:30Cafe Time
매일 18:00 - 02:00[디너]Tapas&Wine Bar

메뉴
플레이그라운드(런치/평일) : 23,000원
플레이그라운드(런치/주말,공휴일) : 33,000원
펜트하우스(3F/4F)(런치/디너) : 변동
플레이그라운드(디너/타파스) : 변동
플레이그라운드(디너/글라스와인) : 변동

1.JPG

SMT에서 파는 다양한 와인들.
와인바의 느낌이 납니다.

2.JPG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판다군이 젊은 리즈시절이였다면 자주 오겠지만...
이제 현실을 볼 줄 아는 아저씨가 되었습니다.

말 런치의 경우, 33,000원.

가격대가 좀 쎕니다.
지인의 결혼 피로연이 아니였다면 굳이 방문할 거 같지는...
전 차라리 저 돈이면 다른 뷔페를 가겠어...

3.JPG

SM답게 인테리어는 끝내줍니다.
역시 우리나라 최대의 연예기획사.

4.JPG

음반 CD 들이 바 천장에 붙어 있습니다.
뭔가 촌스러우면서도 세련되었군요.
애매한 인테리어.

아. 참고로 SMT SEOUL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5.JPG

천장에서는 SM 소속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들이 끊임없이 틀어지고 있습니다.

6.JPG

샹글리에가 나오고.
일단 다같이 결혼을 축하해봐야겠죠?

결혼 축하해~
치어스

7.JPG

어느새 주변에 장가 안간 친구들이 한두명 밖에 남질 않았군요.
그대들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다시한번 치어스.

9.JPG

좌석들은 편한 쇼파도 있어 오랜시간 술 한잔 나누기 좋을 듯 합니다.
어두컴컴한게 분위기 잡기 좋을 듯.

10.JPG

음식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맛은 평범합니다.

11.JPG

슬라이스 하몽.
짭쪼름 합니다.
스파클링 와인과 잘 어울리더군요.

12.JPG

훈제연어.
뭔가 SMT만의 특별한 메뉴를 원했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13.JPG

오호랏.
비쥬얼 좋습니다.
하지만 맛은 평범.

기본적으로 근처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접할 수 있는 음식의 맛입니다.

14.JPG

이녀석...
화자오가 들어간건가요??
혀가 얼얼해집니다.

15.JPG

암튼 기분좋게 친구의 피로연을 끝내고
이곳저곳 살펴봅니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덕분에 눈요기 하는 재미는 쏠쏠한듯.

16.JPG

어느새 해가 지고 있군요.
이제 슬슬 집에 갈 준비를...

17.JPG

집 가기 전에 들린 화장실.
맙소사.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고 멋집니다!
내 생애 식당 화장실에 감동받게 되는 날이 올 줄이야!!!

18.JPG

뭔가 백설공주에 나오는 화장실 거울 비쥬얼...
SM의 SMT SEOUL.

간단한 술과 함께 친구들과 모임하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가격대비 음식의 퀄은 다소 떨어졌으나 분위기 하나로 먹고 가는 곳인거 같습니다.

근처 맛집에서 식사하시고 간단히 술한잔 걸치러 가기 좋을 듯.

암튼 일요일 점심. 모두들 맛있는 음식 챙겨드시길 바라겠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전 이만~ 빠잇!


맛집정보

SMT SEOUL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125-24


SM에서 운영하는 분위기 너무 좋은 청담 플레이그라운드 SMT SEOU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mt래서 ㅎㅎㅎ전 스팀잇 smt 인줄ㅋㅋㅋㅋㅋ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앗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125-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헤헤 방문 감사합니다 :)

특별한 날 데이트하기 좋겠네용 ㅎㅎㅎ 가격이 ㅎㄷㄷ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죠? ㅠ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andafa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분위기 좋네요 :)

가격은 아쉽지만, 실내를 보니 한번쯤 가보고 싶어지네요

분위기 살리기엔 좋은 곳입니다 :)

호오.. 한 번쯤 가보고 싶군요.

ㅎㅎ 한번쯤 가볼 만 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ㅎㅎㅎ 좋아하는 음식 먹는 것 만큼 행복한 것도 없죠 :)

저 sm이 제가 생각하는 그 sm맞죠?? 대박~~
별걸 다하네요

ㅎㅎㅎ 그 SM맞습니다 :)
정말 별걸 다하는 거 같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보여요!

분위기 좋습니다 :)
인테리어도 독특한 편이구요 ㅎㅎㅎ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구 제일 예쁘니? 거울 :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답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이 정말 중요하죠 ㅎㅎㅎ
확실히 옛날보다 중요해지고 강화된거 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10.07
ETH 2614.0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