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조선의 한우다. 대놓고 한우스러운 음식점. 건대 조선의 한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평소 테이스팀을 길게 쓰는 판다부부.
오늘은 나름(?) 짧게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맛집.
건대에 위치한 조선의 한우입니다.

조선의 한우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89 :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89

1.jpg

가게 이름이 조선의 한우입니다.
대놓고 나는 한우를 파는 집이예요.
라고 보여주고 있네요.

6.jpg

마블링 보이시나요?
건대 조선의 한우에서 만난 투뿔한우등심입니다.
가격은 부위별로 22,000원~24,000원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11.jpg

조선의 한우에서는 이처럼 불쇼를 해줍니다.
파이어~

12.jpg

제대로 불맛을 입히고 있어요.
빠른 시간내에 겉을 익혀줌으로써 육즙이 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14.jpg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아있군요.

17.jpg

다 익었어요.
맛은 굳이 설명할 필요없죠.
그래요.

한우예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18-1.jpg

차돌된장찌개밥
이녀석 별미입니다.

22.jpg

이렇게 한수저 먹으면 진짜 핵존맛.

나름 오늘 짧은 포스팅을 시전해본 판다군이였답니다.

그럼 모두들 한주의 시작 월요일.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라겠고요.
저희 부부는 다음에 더욱 유용한 정보와 함께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조선의한우 건대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22길 89


내가 바로 조선의 한우다. 대놓고 한우스러운 음식점. 건대 조선의 한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한우님!!! 으흑흑...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andaf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한우는 진리죠
잘보고 갑니다 판다팸님

사진이랑 글이 너무 긴데요ㄷㄷㄷㄷㄷㄷㄷ 위험한데요!!!ㅋㅋㅋ

ㅠㅠ 소고기 마블링을 입안에서 뭉게본게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용 ㅋㅋ

와ㅜㅜ 소고기에 ㅋㅋ마무리 된장찌게밥까지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

한우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 사진보니 배가 꼬르륵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