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엔 칭타오. 연남동 양꼬치 맛집 욜로양꼬치 방문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드디어 지긋지긋한 열대야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에는 역시... 고기죠.
단백질 섭취야말로 현명하게 여름을 이겨내는 치트키.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욜로족을 위한
양꼬치엔 칭타오를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맛집.
욜로양꼬치

욜로양꼬치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8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1.jpg

가게 외관입니다.
욜로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군요.
빨리 양꼬치를 흡입하고 싶어지네요.

2.jpg

오픈과 동시에 첫손님으로 방문한 판다일행.
나이스.

3.jpg

역시 양꼬치는 룸에서 먹어줘야 합니다.
안쪽 룸 느낌 나는 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

4.jpg

자 주문은 양꼬치(1.2만원)
마라갈비(1.3만원)

자, 전투적으로 먹어치울 자신 있어요.

5.jpg

시원한 칭타오를 빼먹을 수 없죠.
주문해줍니다.

양꼬치엔 역시 칭타오

6.jpg

맛이 기대되는 녀석들.
땟깔이 엄청납니다.

신선도가 살아있어...

7.jpg

한상 차려지니 더욱 먹음직스럽군요.
사람들과 함께 익어가는 양꼬치를 먹으며 이야기 꽃을 피우는 것만큼 완벽한 접대는 없죠.

8.jpg

침 꼴깍 넘어가는 비쥬얼

9.jpg

우리 스윙스 형님도 다녀가셨나 봅니다.

10.jpg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녀석.
양꼬치 특유의 향이 침샘을 자극시키네요.

11.jpg

기름이 뚝뚝 떨어져요.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
익는걸 기다리는 건 너무 큰 고통.

12.jpg

자, 익었으니 먹어보도록 합니다.
양꼬치 소스를 듬뿍 묻히고 양파와 함께 한 입.

13.jpg

퍼펙트한 맛입니다.
특히 마라갈비 이녀석 은근 매력있어요.
사장님 아이디어가 좋으신 듯.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양꼬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14.jpg

마라향이 그렇게 강하진 않고,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춰 맛있게 조리해놓았습니다.

15.jpg

진짜 양꼬치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듯.
폭풍 흡입 완료하였답니다.

욜로 양꼬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마라갈비 진짜 적극 추천.
양꼬치 드시러 가실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16.jpg

은근 많은 줄 알았지만 순식간에 완식.
칭타오와 함께 빠른 속도로 흡수된 고마운 녀석들이였답니다.

욜로양꼬치 고기 맛, 청결도.
마음에 드는 곳이더군요.

연남동에서 미팅이나 회식 있으신 분들.
꼭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양꼬치 드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욜로양꼬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 248


양꼬치엔 칭타오. 연남동 양꼬치 맛집 욜로양꼬치 방문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이곳 확실히, 다른 곳에 비해 양고기 질이 더 좋아보입니다.
욜로 가봐야겠군요ㅋㅋ

크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크으~ 양꼬치 먹은지 좀 됐는데 한잔 생각나게 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andaf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먹스팀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 칭따오~ ㅎㅎㅎ
왠지 양꼬치 먹을때 다른 맥주는 생각이 안납니다^_^
시원한 금요일 되세요~~~

전 양꼬치는 그닥... 칭따오나 한잔 주세요^^ ㅎㅎ

양꼬치 먹고 싶어요~

간다간다 하면서 아직도 못가봤다는..ㅎㅎㅎ

ㅋㅋㅋ 지난 2주동안 중국 연변과 단동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했죠
가장 맛있는 양꼬치는 역시 마포구 양꼬치 입니다. ㅎㅎㅎ
향신료가 안 맞더라고요 ^^"향신료 빼고!"를 중국어로 할줄 알아야 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