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타 회 먹어봤니? 중요한 미팅자리가 필요하거나 가족간의 모임이 있을 때, 모두가 행복해지는 강남 일식집 해담일식

요즘들어 행복지수가 마구마구 올라가는 판다군.
이렇게 행복할 때에는 맛있는걸 먹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그 행복도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일식계의 끝판왕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랍스타 회
싱싱한 이녀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랍스타 회는 싱싱하지 않으면 기생충이 생기기 때문에 제대로 된 일식집에 가서 먹어야 하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해담일식은 신선한 식재료로 최상의 맛을 이끌어내는 강남에서 유명한 일식집이랍니다.
자, 그럼 오늘의 맛집. 강남 일식 전문점 해담일식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해담일식
전화 : 02-501-1556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12 (역삼동 674-1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연중무휴)
해담일식은 격조 있는 인테리어라 모임, 회식, 비지니스 미팅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접대할 일이 있을 때, 이용하면 제대로 '접대 받았다'란 느낌을 줄 수 있죠.
기본 셋팅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구성이군요.
판다일행은 특사시미 코스 (13만원 / 1인) 를 주문하였습니다.
왜냐하면 특사시미 코스에 랍스타회가 있기 때문이죠.
예약 후 방문을 했더지라 빠른 속도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정식코스로는 3만원부터 5.5만원 / 저녁사시미정식은 7.7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사시미 코스를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모듬사시미.
두툼한 두께의 사시미들이 어서 날 입안으로 가져가라고 외치고 있군요.
영롱한 모습을 하고 있는 사시미들.
빨리 먹어보도록 하죠.
확실히 자연산 사시미라 그런지 탱글탱글한 촉감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자, 이제 진정한 먹방 타임
참치는 기름장에 광어는 초장에.
돔은 소금을 살짝 올려서.
두툼한 횟감들이 입안에서 살아 날뛰는 듯 합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 먹습니다.
역시 회는 배신하지 않는군요.
간만에 뱃속에 횟감이 들어가니 왜 이제야 횟감을 내 배에 넣었냐고 뱃속에서 꼬르륵 거리는군요.
가만 있어봐. 널 위해 준비했어.
그동안 고생했을 배에게 주는 작은 선물.
해담일식의 시그니쳐.
랍스타 회가 나왔습니다.
살아있는 녀석을 생으로 회 뜬거라 움직이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미안해 랍스타야...
그래도 널 먹어보고 싶은 걸 어쩌겠니...
소라회와 멍게 등도 보입니다.
그나마 랍스타님 멀리 가시는 길 꽃잎이 배웅해주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또다시 한상 차림이 나오고.
잇츠 먹방 2번째 타임
처음 접해본 랍스타 회이지만 한가지는 분명합니다.
멍게와 생새우 회도 별미입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맛입니다.
랍스타는 새우의 느낌과는 좀 달랐어요.
회 자체에서 풍기는 고소한 향이 갑각류 회는 이런것이다 라는 걸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정말 끝판왕의 맛.
식사타임입니다.
먼저 전복탕.
제대로 우려내어 국물이 진국입니다.
절로 넘어가는 군요.
시원한 해물의 맛이 잘 녹아 있습니다.
다음은 새우와 생선구이.
생선살은 역시 보들보들하니 맛있군요.
확실히 강남 일식집 해남일식의 음식들은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이번엔 도미 찜.
두말해서 뭐합니까.
그냥 맛있어요.
굴비가 나왔어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식사란 말이죠.
녹차밥이 준비되고 굴비 한덩어리를 잘 발라 수저에 올려 먹습니다.
역시, 굴비엔 녹차밥이죠.
정말 맛있는 음식. 제대로 접대받은 느낌.
깔끔하게 후식까지 클리어했습니다.
해남일식.
더 많은 음식들이 등장했지만 메인 메뉴에 집중하느라 사진에 다 담지도 못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자리였답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가족간의 특별한 날. 방문하면 더더욱 좋을 장소일 것 같습니다.
내일이면 휴일이군요.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을내자고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화요일 되시고 저희 부부는 다음에 더 재미난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해담일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andafam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랍스타회.. 부드럽고 달짝찌근하고.. 맛나죠 +_+
눈으로 호강하고 갑니다 ^^
랍스타회 저는 강남 료마에서 먹어봤어요. 녹아내리죠~ 화요와함께
끄앙~너무 맛있는것만 먹고 다니시는거 아니예요?!~ㅋㅋㅋ
랍스터회 저도 먹고 싶어요~
랍스타 회는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 게다가 자세히 설명까지 해주셔서 저도 좀 배워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랍스터 회라니~ 랍스터 회라니~~~~~~~~~~ 침 꿀꺽 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