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203 갈비 해물집, 매콤한게 땡기는 오늘 매운갈비찜 한번 먹어보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말 간 수서역 갈 일이 있어 눈누난나 판다양 손잡고 놀러갔습니다.

매운음식이 땡기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불현듯 들어온 간판 하나.
203 갈비 해물집.

고민없이 들어가봅니다.

1.jpg

203 갈비 해물집

주소 : 서울 강남구 광평로51길 8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올라가보죠.

2.jpg

밖에서부터 느껴지는 매운향의 향연.
빨리 들어가보도록 하죠.

3.jpg

역시 대한민국은 매운맛이 대세.
가게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매운갈비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4.jpg

연예인들도 제법 왔다 갔군요.
포장의 효과가...
노화방지, 항암이였다니....
앞으론 포장을 많이 해야 겠네요 ㅎㅎㅎ

5.jpg

날씨가 아무리 춥고 더워도
옷 사 입을 돈으로 술 드시는
모든 분들 존경 합니다.

6.jpg

최선을 다 했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은,
떨어버릴 줄도 알아야 한다.
세상에 "미련"만큼 "미연"한 일도 없다.

뭔가 와닿는 말이네요.

힘들 때 우는건 삼류다.
힘들 때 참는건 이류다.
힘들 때 먹는건 육류다.

역시 고기가는 진리인가 봅니다.

7.jpg

메뉴판입니다.

판다부부는
매운갈비찜 2인 : 26,000원
날치알쌈주먹밥 : 4,500원
냉모밀 : 7,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8.jpg

기본찬입니다.
평범하지만 알차군요.
배고프니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두부김치를 흡입해줍니다.

9.jpg

도토리 묵밥.
시원하니 지금같은 날씨에 안성맞춤.
국물 베이스는 냉모밀 국물인듯 합니다.

10.jpg

메인 메뉴

매운갈비찜

등장.

11.jpg

엄청난 양에 놀랐습니다.
산더미 같아요.
배가 고프니 빨리 끓기를 기다려줍니다.

12.jpg

날치알 주먹밥도 등장
빨리빨리 만들어야지~

13.jpg

잘 익어가고 있는 매운갈비찜.
맛있어보입니다.

14.jpg

날치알쌈 완성.
깻잎에 하나씩 올려 먹습니다.

15.jpg

냉모밀도 등장.
모든 음식들이 모였습니다.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죠.

사장님께서 갈비를 먹음직스러운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빨리 갈비 한점을 들어 입안으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16.jpg

맛있는 어묵부터.
매운 어묵의 맛이 납니다.
맛있어요.

17.jpg

당면은 불기 전에 먹어야죠.
역시 맛있는 당면.

18.jpg

깻잎에 싼 날치알 주먹밥.
짭짤하니 존맛이더군요.
계속해서 폭풍흡입하는 판다부부.

19.jpg

파향이 향긋하니 맛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손이 가는 마성의 녀석.
역시 매운 음식은 배신을 하지 않죠.

20.jpg

이런 날씨엔 시원한 냉모밀도 빼먹을 수 없죠.
속까지 다 시원해지는 냉냉한 녀석.

매운갈비찜의 매운맛을 잘 중화시켜주더군요.

21.jpg

이렇게 날치알 주먹밥과 함께 매운 소스가 묻은 파를 듬뿍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22.jpg

떡도 맛있어요.
빼먹을 수 없는 마성의 녀석.

23.jpg

갈비입니다.
뭐 아시겠지만, 고기는 진리입니다.

24.jpg

갈비를 파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25.jpg

계속계속 손이 갑니다.
진짜 먹을 수록 중독되는 마성의 매운맛.

26.jpg

늘 그렇듯.
고기는 포기할 수 없는 사랑입니다.
다음 생애에도 육식동물로 태어나고 싶네요.

27.jpg

마지막 갈비대까지...
밥까지 비벼 먹고 싶었으나...
냉모밀에 날치알 주먹밥까지...

너무 배가 불러서 멈췄습니다.
만족스러운 한끼였네요.

암튼 날씨가 더울 땐,
이열치열, 매운 음식으로 더위를 정복해봐야죠.

바야흐로 저녁식사 시간.
모두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한 월요일 저녁 되세요 :)


맛집정보

203 갈비 해물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수서동 수서동 714번지 2층 203호 로얄프라자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수서역 203 갈비 해물집, 매콤한게 땡기는 오늘 매운갈비찜 한번 먹어보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댓글 감사드립니다 :) 헤헤
앞으로 스팀잇에서 많이 찾아뵙도록 할게요!!! 화이팅입니다 :)

저와 가까운 곳에 맛있는 갈비가 있었네요!! 꼭 가서 먹어볼래요~

헤헤 :) 수서역 근처에 계시는군요 :) 담에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

@먹스팀 서울 강남구 광평로51길 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광평로51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소개 감사합니다.^^

헤헤 :)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크으.. 노화방지라니 ㅋㅋㅋ 매일 매일 먹으면 평생 20대가 유지되나요 ㅎ 힘들 때 웃는게 1류다 이말 정말 인상깊게 본 말인데 위트있게 써놓으셨네요 다른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쓴걸보면 주메뉴도 맛이 기대가됩니다 흐

넵 :) 곳곳에 있는 문구가 정말 센스가 넘치더군요 :) 음식 맛도 있고요 :) 헤헤 담에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와 저는 매운건 못먹지만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 해소될것같은 매움이 느껴져서 좋네요!!! 판다팸님 즐거운 저녁되세요:)

넵넵 :) 헤헤 굿필링스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 ㅎㅎㅎ

색깔만 봐도 엄청 매워 보이는데요 ㅎ.,ㅎ 깻잎 날치알밥 맛나보여요

넵넵 :) 깻잎 날치알밥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
헤헤 생각보다 맵진 않았어요~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해서 적당히 매운맛으로 택했답니다 :)

흐 ㅠㅠ 사진만봐도 너무 좋네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엄청 자세히 써주셔서 간접 경험이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ㅎㅎㅋㅋ

헤헤 :) 감사합니다!!! 간접적으로 경험하셨다니 좋네요 :) ㅎ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