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장이 사장님인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치돈 사장님이자 주방장.JPG
원통의 돈가스 맛집에 갔었어요.

시간은 좀 지났지만 그래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곳의 사장님은 주방장이고 주방장은 사장님입니다.
저와는 어울리지 않는 식당이지만 그래도 딸 때문에 갔습니다.
딸이 좋아해서요.
사진도 참 이쁘게 잘찍네요.
치즈돈가스라서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식전빵.JPG
식전에 빵도 사이좋게 2조각 줍니다. 하나씩 나누어 먹으라는 것 같아요.

아이스티 원샷.JPG
더웠던 저는 아이스티도 원샷했답니다.
허겁지겁 먹는다고 욕먹었네요.
착한 맛집이라고 표현하고 싶은 집입니다.
사장님 화이팅하세요.


맛집정보

타임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인제군 북면 원통로147번길 32


주방장이 사장님인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sipd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관절이 안 좋을 오십대님 ㅎㅎㅎ 강원도에 엮이셨으므로 ㅎㅎ 응원드리며
팔로해요 ^^
이집 북마크도 찍었어요...
저는 수채화 그려그리기 이벤트@raah예요. ^^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