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한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타르타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타르트 전문점으로 유명한 타르타르
전에 동생이 사다주어서 알게된 가게인데요
시간맞춰가면 갓나온 타르트도 먹을 수 있어요 (오전11시, 오후6시)
1.png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곳을 소개해드려요~
너무 예쁜 비주얼이라 선물하기에도 좋고
물론 포장도 예쁘게 해주는 곳이랍니다.
카페 인테리어도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세련되고 사진찍고싶게 꾸며놓았어요
타르트 종류는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정도 ㅋㅋㅋ

2.png

3.png

대표적으로 일반 타르트도 유명한데 거의 2,300원대이고
과일이 올라간 타르트가 가장 많은데 이런 메뉴는 대부분 7천원대입니다.
가격은 그냥 무난한 타르트 가격?

전 상큼한 레몬치즈타르트와 레몬타르트를 맛보았어요

4.png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치즈를 레몬의 상큼함으로 깔끔하고 더 산뜻함이 느껴져요!

5.png

그리고 일반적인 레몬타르트
위에 올라간 레몬은 떼고 먹으면 된답니다.

6.png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타르트지와 필링이 모두 잘 어울렸어요


맛집정보

타르타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2길 14


따끈한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타르타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ori90,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2길 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런음식 너무좋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ri9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게 인테리어가 참 심플하면서도 모던하네요 ㅋㅋ 참 귀여운거같습니다..타르트 비싸서 자주먹진 않지만 상당히 작아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알차더군요 흐.. 레몬과 치즈의 조합은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평소엔 딸기만 먹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