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카레카레 가츠동가츠동가츠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 2가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ㅎㅎㅎ
가츠동과 카레모두 만만하면서도 호불호가 별로 없는 음식 아닌가요??

인도카레는 안먹어봤지만 우리나라 카레는 최고에요 정말!

카레2.JPG
거대한 메뉴판이 떡!

카레3.JPG
그리고 진짜 메뉴판

카레4.JPG
그리고 드디어나온 카레와 오늘의 주인공
두구두구두구두구

카레5.JPG
가츠동!!!!!!!!!!!!!!!!
저는 가츠동의 그 짭짤함과 돈가스의 바삭함이 너무 좋답니다 ㅎㅎㅎㅎ
부천 고메야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고메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 양지남로68번길


카레카레카레 가츠동가츠동가츠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레와 가츠동이라니! 너무맛있겠어요! 부천이면 그리멀지도않네요~ 기회되면 한번들려봐야겠어요 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자주소통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nepiecego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