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덕족발!! 화덕에서 구운 족발 맛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IMG_0170.JPG

정말 화덕이 있슴!!!! 진짜 족발을 화덕에 구울 생각을 하시다니 왜케 사장님 똑똑하시지!!?? 화덕에 구우면 겉바속촉의 끝판왕 아니겠냐고ㅠㅠ 요즘 또 유행하는 단어는 써줘야 제맛~ 나는야 신세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ㅋㅋㅋ겉바속촉!!

IMG_0147.JPG

맛있는 밑반찬들이 속속 나옵니다!!!! 유자드레싱을 올린 샐러드와 각종 양념장들!!!

IMG_0154.JPG

그 중 제일 맛난 밑반찬은 선지국!! 와 정말 국물이 미쳤습니다ㅠㅠ 깔끔깔끔한 맛은 기본이고 시원하기까지!!! 여기에 밥 말아 먹어도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점심메뉴로 파시면 선지국밥 맛집이 될 것 같은 느낌쓰!

IMG_0161.JPG
사방팔방으로 돌려봐도 윤기가 촉촉한 것이 화덕에서 나온 아이라 그런가 봅니다....살코기와 비계의 적절한 조화 역시 흠 잡을 것이 없습니다...꺄르르르륵 너무 좋아!!!!!!! 원래 족발이라는 것이 살코기만 있어도 안되고 비계만 있어서도 더더욱 안되는 법 모든지 둘다 적당해야 조화롭고 맛있는 것....그런 의미에서 별 오만개 드립니다~~


맛집정보

불화덕족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상도로 136


불화덕족발!! 화덕에서 구운 족발 맛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ohing504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쫀득쫀득 해보이네요~ㅎㅎ

화덕에서 구운 족발은 좀 신기하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오~정말 윤기가 좔좔 흐르는 군요~ㅎㅎ맛있어보입니다^^ㅎ

족발 사진 너무 잘찍으신거 같아요
사진에서 쫀득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상도로 1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화덕에 구운족발이라 정말 특색있고 맛잇을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