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점심엔 라멘 # 잇쇼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야탑맛집> 라멘은잇쇼니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은 뜨근 뜨근한 국물음식을 먹고 싶어서 회사 근처에 있는 잇쇼니 라는 라멘집을 방문하였습니다.

회사 가까운곳에 라멘집이 생겼으면 했는데..
가까운 거리에 라멘집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제발 사라지지 말고 오래 버티면 좋겠습니다.
(저희 회사근처는 음식점이 생기고 사라지고 그러더라구요.)


간판.jpg

잇쇼니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8번길 14 엔즈빌오피스텔 1층 119호
(지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2-3


내부2.jpg
테이블도 있고 혼자 먹을수 있는 바형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왼쪽 유리창으로 되어진 공간은 제면소입니다.
생면을 직접 뽑아주기 때문에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면을 뽑는건 보지못했지만, 사용한 흔적이 있으므로 추측해 봅니다. 맛있는건 사실입니다.)

메뉴판.jpg
저는 돈코츠 시오라멘, 동료는 돈코츠미소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미소라멘.jpg
돈코츠 미소라멘
칼칼한 국물을 드시고 싶으면 돈코츠 미소라멘을 주문하면 될거 같습니다.

미소라멘2.jpg
칼칼한맛이 부족하다 싶으면 통마늘, 라유, 후추, 시치미를 주문하면 무료로 줍니다.

돼지국물라멘2.jpg
돈코츠 시오라멘
제가 좋아하는 라멘입니다.
돼지국물라멘.jpg
저는 칼칼한걸 별로 안좋아하므로 고소한 돼지국물맛을 느끼고 싶어서 돈코츠 시오라멘을 주문햇습니다.
추가로 고소한맛을 더 느끼고 싶으시면 참깨를 달라고 하시면 무료로 줍니다.

달걀잇쇼니.jpg
라멘하면 역시 반숙 계란이죠.

고기잇쇼니.jpg
차슈와 라면 한젓가락 먼저 먹고요.

라면 단무지.jpg
느끼한맛을 없애기위한 단무지와 함께 한젓가락~

라멘면.jpg
돈코츠라멘의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도록 면만 한젓가락~

라멘 면만 먹으면 솔직히 배고픕니다.
맛있는 국물과 먹기위한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당연히 무료고요.
공기밥.jpg
돈코츠 국물에 밥까지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고 아주 좋습니다.

잇쇼니에서는 점심 맥주 (200CC)가 천원에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에 살짝 먹어봐야겠습니다.


Upvote & Follow는 사랑입니다.💕💕


맛집정보

잇쇼니

score

대한민국 성남시 야탑1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침부터 군침이 너무 도네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ㅋㅋ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8번길 14 엔즈빌오피스텔 1층 119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코츠 미소라멘에 교자를 먹고 싶네요^^
물론 맥주는 기본으로 ㅎㅎㅎㅎ
라멘 먹을때 꼭 맥주를 마시게 되더라구요~
밥먹고 간식까지 먹었는데... 라멘을 보니까
뭔가 입이 심심해지네요 ㅋㅋ

저도 점심시간에 맥주 도전해봐야겠어요
여름에 라멘먹고 시원한 맥주 한잔~ 캬~

라멘과 맥주는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

앜 접사! 야밤에 접사를 보는건 위험해용 ㅠ 꼬르르륵

음식 사진보고 배고픔을 맛보면서 내일 꼭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어야지 진정한 muksteem 인데 그러시고 계신건가요 ?

아뇨 바로 라면 끓여먹었습니다;;;31D4806B-FDA1-4BB0-9F6E-6F1DE67B24DA.jpeg

진정한 승자십니다. ㅋㅋ

라멘덕후 라멘글에 이끌리듯 클릭하였사옵니다.
먹고싶네요..

잘오셨습니다.
라멘 먹는꿈을 꾸면서 즐잠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라면은 싫어하는데 라멘은 너무 좋아합니다 부럽네요 ㅎ

이말 아주 공감합니다...ㅎㅎㅎㅎ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배고플땐 당근!!

크으!!라멘이 저정도 가격이면 착한가격이네요!!!
국물이 고소할거같아요!


근데 전 무엇보다 맥주에 더 끌린....ㅋㅋㅋㅋ

라멘에 맥주이면 ~ 더끌리시죠 ㅎㅎ

가격이 저렴한거에도 도 끌려요!!

오늘 술은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이는 군요^^;;;;ㅎㅎ

내일은 라멘으로 해장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