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LA편에서 먹은 그 음식 # LA북창동순두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짠내투어 먹은 그음식  」


| LA북창동순두부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저번달인가 ?
짠내투어 미국편에서 정준영 투어일정 중 이 한방으로 점수를 많이 얻었는데요.
바로 마지막날 멤버들에게 한식을 제공했었습니다.

사실 미국에 몇일 안있었는데 한식이 많이 생각나나 ?? 라는 생각도 있었지만 전 미국을 가본적이없어서.. 모 햄버거만 먹으면 그럴수 있지 않을까 ... 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때 먹은 음식이 LA북창동순두부와 갈비였는데
그 이후 순두부찌개가 계속 먹고 싶었습니다.
때마침 스팀잇에서도 순두부찌개 포스팅이 올라오고
먹고 싶은 게이지가 어느덧 80% 차고있을때
회사 선임분이 회사근처에 북창동순두부집이있다고 좋은 정보를 주신거에요.

북창동순두부집은 본점이 LA에있다고 하네요.
LA에서 먼저 오픈하고 그담에 북창동으로 갔나봐요 ㅎㅎ

참고사항 ) LA북창동순두부 본점
위치 : 357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간판이 아주 조그만 합니다.
북창동.jpg

LA북창동순두부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75번길 15

일단 생각보다 가까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저희 점심시간을 지킬수 있었습니다.


간판만 보면 규모가 작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아주 컸습니다.
내부.jpg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다먹고 나올때는 사람이 꽉찼습니다.
다들 저처럼 티비보고 왔을까요 ?
음 그러기엔 너무 늦은감이 있긴하지만요.


저와 자주오는 동료가 순두부찌개 보단 다른게 먹고 싶었나봅니다.
이날은 목요일이라서 제육볶음이 4,900원이 써있어서
오 ~ 착한가격 이러며 주문을 했는데...
메뉴.jpg
1인 1순두부찌개 주문 후 반찬 개념으로 주문할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에 분명 써있었는데 급했었나봅니다.
분명 순두부찌개 괜찬다고했는데~ 점 점 점....


기본 반찬이 몇가지 나옵니다.
가지.jpg
가지 무침이라고해야하나요 ?
고기맛이 나서 가지 좋아라합니다.


김.jpg
김 과 기름장.


김치.jpg
한국인 필수 반찬 김치도 나오고요


오이 양파 무침인가...
마늘.jpg


LA본점에서는 조기가 나오더니.. 여기는 고등어가 나옵니다.
생선.jpg
조기가 맛있는데...
밥에 물말아서 조기랑 먹으면 아주 맛있는데 말입니다...


오징어젖을 보면서 위안을 삼습니다.
오징어젖.jpg
밥에 물말아서 오징어젖과 먹어도 아주 맛있거든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순두부찌개 치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순두부세트.jpg
돌솥밥도 같이 나왔습니다. 이래서 가격이 이렇구나하고 ...
해물순두부 8,500


이날을 너무 기다렸는지...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순두부입장.jpg
사실 사진을 찍으면서 밥을먹으면 , 좀 짜증이 나긴합니다.
빨리 먹어야하는데 ... 사진때문에 괜히 신경쓰이고..
그래도 열심히 찰칵 찰칵~
심지어 아이폰이라 무음이 아닙니다.


돌솥밥이라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밥.jpg
다른 그릇에 일단 밥을 옮겨놓습니다.


준비된 뜨거운물을 돌솥밥에 붓습니다.
누릉지 물붙기.jpg
뚜껑을 닫고 밥을 다먹고 다시 먹을 예정입니다.


아 오랜만에 보는 순두부 입니다.
순두부~.jpg
이게 모라고 그렇게 먹고 싶었는지...
옛날에는 회사앞에 순두부찌개전문점이 있어서 자주갔었는데 갑자기 없어진 후 먹을때가 없더라구요.


해산물 순두부라 새우도 있습니다.
새우.jpg
땀을 삐질 삐질 흘리면서 순두부찌개와 밥을 순삭합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기다리게 한 누릉지를 오픈합니다.
누릉지 물.jpg
바닥에 붙은 누릉지를 박박 긁어서~ 먹을 준비를하고


밥에 물말아서 먹을때 가장 필요한 오징어젖갈도 하나 오려줍니다.
다들 이맛 아시죠 ?
누릉지에 오징어젖갈.jpg
마무리는 돌솥밥 누릉지와 함께하고 오랜만에 만족스런 점심 식사를 마무리합니다.


근데 저만 티비에 나오는거 막 먹고 싶고 그런건 아니죠 ?
저만 이상한 건가요 ? 회사동료들은 안그러네요.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고..

새로운 라멘집이 이제 곧 오픈하는데 언제 가봐야할지 고민중입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LA북창동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야탑로75번길 15


짠내투어 LA편에서 먹은 그 음식 # LA북창동순두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짠내투어 보면서 이거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도요~ 그 후 순두부찌개가 엄청 먹고 싶었어요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_+

매일 메뉴도 다르니 매일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매일 메뉴는 1인 1순두부 시키고 반찬개념이라서 ㅎㅎ

와아 얼큰하게 한그를 먹고싶네요ㅠㅠ

가끔 순두부 찌개가 생각나더라구요.
나이를 먹긴 먹은거같아요 ㅠㅠ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반찬이 참 다양하게 나오네요 크.. 저도 티비에서 맛있는거를 보면 꼭 찾아서 먹어보고싶더군요 그런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ㅎㅎ

그런거죠 ?? 다들 맛있는거 보면 맛집 찾아가고 ~ !!

심각하게 이거 먹으로 LA가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오 능력자~ 순두부찌개 드시러 LA 본점을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국인지 미국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순두부도 맛있겠지만 다른 반찬들도 돌솥밥과 어울려서 한그릇 뚝딱이겠어요. 여러사람들이 함께 먹을 때는 요일 메뉴 하나 더 시켜서 든든히 먹을수 있어 좋네요.

돌솥밥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74.40
ETH 3406.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