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누님이 방송에 잠시 언급한 그곳 # 짱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  밤에먹는 짱곱창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음식계의 여왕 이영자누님이 방송에서 잠시 언급한 곱창집.
그래서 인지 대기도 있고 손님이 아주 많습니다.

종종 마눌님의 곱창 포장 심부름이 늘어갈거 같은 예감이 들지만 일단 맛있다고 하니까 먹어봐야 합니다.

집앞에도 맛있는 야채곱창집이 있는데 설마 여기까지 ...
사오라고 하진 않겠죠.


간판.jpg

짱곱창
위치 :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303-11 (미아역근처)


술먹다 보면 상위에 젓가락통 술병, 물병이 가끔가다 걸리적거리죠.
센스.jpg
짱곱창은 선반위에 젓가락통 , 술병, 물병을 올려둘수 있습니다.
센스쟁이 사장님.


일단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셋팅합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기때문에 미리미리 주문해 놔야합니다.
먹다가 끊기면 모다 ??
한상.jpg
다시 보니 마음이 흡족합니다.


곱창과 양파 최고의 조합이 불판위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금곱창1.jpg
소금구이 11,000원


일단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소금구이 곱창을 먼저 시식합니다.
소금곱창 아.jpg
한입 먹고 , 곱창 기름 때문에 반들거리는 양파도 먹습니다.


소금구이 곱창을 먹을때 생기는 느낌함을 잡기위해서
양념곱창도 시식합니다.
양념곱창.jpg
양념구이 12,000원


곱창의 느끼함은 곱창으로 잡아야죠.
양념곱창 아.jpg
양념곱창도 한입~ 양파랑도 한입합니다.


약간 모자른감이 있으면 데리야끼 막창도 먹어 줍니다.
데리야끼.jpg
데리야끼막창 12,000원

그리고 다음에 올땐 불막창 과 야채곱창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역시 곱창은 포장보단 가게에서 먹어야하는데...
그걸 알아주면 좋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짱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303-11


영자누님이 방송에 잠시 언급한 그곳 # 짱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사주세여 좀..... ㅜㅜ 힝..

사드릴께요 돈은 카카오페이로 부탁드려요

아 요즘 핫하다는 그 방송에 나온 곳이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곱창 자체가 원래 맛있고
왠지 영자누님이 언급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곱창이 요즘 땡겨요 ㅋ 한동안 안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바로 가서 먹고 싶네요

한동안 안드셨으면 이제 드셔야할때인거 같은데요

믿고먹는 영자누님의 음식이죠ㅎㅎ너무 맛있여요ㅋㅋ

네 믿고 먹는 영자누님이죠~

먹는문제는 시끌 하늘님이 다 해결하시네요 ㅎㅎㅎ
지금 술 중인데 곱창이 땡기네요 어쩌죠??? ㅎㅎ
응원드려요 ^^

땡기시면 드셔야하는데 드셨나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야채곱창 궁금해지네요 꼭 먹어 보시고 올려 주세요

꼭 다시 먹으러 가야겠군요

맛있겠어용~~^-^

헐랭!
이야밤에 힘드네여 ㅠㅠ

화이팅입니다. 이제 주말인데 맛있는거 드셔야죠

요즘 곱창이 난리던데...ㅎㅎㅎ 골고루 맛있겠어요. 게다가 이영자씨가 언급한 맛집이면 맛은 보장이겠어요.

네 나혼자산다에 그 마마무 가수 때문에 난리 났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