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짜가 맛있다며 ? # 에머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요즘 핫한 나라 베트남 , 여행프로와 먹방프로에 자주나오는 나라죠.

베트남하면 쌀국수가 생각나는데, 지인의 말로는 에머이에 분짜가 그리 맛있다고 해서 퇴근 후 혼밥을 했습니다.

보통 혼밥을 하면 우동이런거 먹었는데 난생처음 4인인석에서 혼자 먹었습니다.

이머이.jpg

에머이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310번길 25


일단 자신감 있게 자리에 앉습니다.
제 주변은 다들 여러명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하시는분이 셋팅자리 치우기 전에 사진 한방 찍어줍니다.
약간 창피하군요 남자 혼자와서 사진찍으면서 혼자 음식을 먹다니... 아직 혼밥렙이 낮은거 같아서 조금 속상합니다.
첫 셋팅.jpg


이제 베트남 요리 중 분짜를 주문합니다.
먹고 싶은건 많은데 저 혼자이다 ...
메뉴.jpg

전에 먹었을때 보니까 에머이 쌀국수에는 숫주나물이 안들어 있습니다.
전 숫주나물을 좋아하는데...

쌀국수 먹을때 면 리필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리필받아서 드셔보세요


물 , 무(?), 고추, 마늘초절임을 셋팅해 줍니다.
기본셋팅.jpg
그릇이 너무 이쁘고 베트남 스럽습니다.


분자가 나왔습니다.
엄청 빠르게 나오네요.
분짜와의 첫만남 설레이네요. ( 촌스럽지만 진짜 처음봄)
전체상차림.jpg
일단 창피하지 않을려고 분짜 먹는 법도 검색해서 갔습니다.


야채도 있고, 고수도 있고 , 삼겹살, 튀김, 완자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국수가 깔려있습니다.
분짜위.jpg
삼겹살이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분자에 찍어먹을 소스입니다.
위에는 당근 가루라고해야하나 ~ 뿌려져있네요
소스.jpg

먹는법 : 앞접시에 국수랑 고기를 덜어 소스에 푹 적신 후 야채와 같이드시면 됩니다.


앞접시에 고수와 튀김을 넣고 소스를 부려줍니다.
그릇에.jpg
그리고 한입~


고수와 불맛이 나는 삼겹살 , 면을 같이 먹어줍니다.
고기고수.jpg

고수가 분명 화장품맛이 나는거 아닌가요 ?
여기 고수는 그런맛이 없네요.


튀김도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튀김.jpg


고기완자랑 면하고 같이 먹어봅니다.
물론 소스에 찍어서요~
완자 면.jpg
막상 분짜가 왔을땐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야채랑 면 고기 ,완자랑 같이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이제 분짜가 별로 안남았어요
이제 소스에 퐁덩해서 먹습니다.
소스에잔쯕.jpg
남은 국수와 완자를 소스에 담구고 다 먹었습니다.

처음먹어본 베트남 음식 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마눌님한테 미안하네요 .
다음에 다같이 가서 여러가지 주문서해 먹어야겠습니다.

역시 에머이는 분짜 입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에머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3-3


분짜가 맛있다며 ? # 에머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는 정말 분짜 처음 먹고 완전... 반했어요!!
분짜를 먹기 위해서라도 베트남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

베트남 붙짜가 궁금하네요

완전 맛있겠네요 배고프네요 ㅋ

저는 또 체해서..배고프지만 못먹어요

저도 얼마전에 분짜랑 반쎄오 처음 먹었는데!
그동안 쌀국수만 먹은 세월이 억울하게 맛있더라구요~

반쎄오도 먹어보고 싶어요

저도 얼마전에 분짜랑 반쎄오 처음 먹었는데!
그동안 쌀국수만 먹은 세월이 억울하게 맛있더라구요~

쌀국수도 맛있어요 ㅎㅎ

맛있겠네요~~!! 취향저격입니다!!

베트남 하면 쌀국수 밖에 생각나지 않는데 ... 분짜라 ... 나중에 함 먹어봐야 되겠네요 ㅋ

그쵸 베트남하면 쌀국수만 생각나는데 맛있는게 많더라구요

왜 아내분은 안데리고 가신거예요 ㅎㅎ
고수의 화장품냄새 뭔지 알지요^^^
찻잔 주전자같은 그릇들이 넘 이뻐요. 탐나고요~
분짜도 먹고싶습니다. 베트남 음식은 살이 안찔 거 같은 느낌이예욧 ㅎ

퇴근 후 바로 간거라서요 ㅋ

에머이가 회사 근처에 있어서 가고 싶은데
기회가 잘 안나네요~
분짜 한 번도 못 먹어봤는데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참 테이스팀 1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한번가보세요 에머이 분짜가 많있더라구요

완자가 맛있어보입니다..ㅎㅎ

삼겹살이 !! 최고에요!

분짜 맛있죠!
뭔가 건강한 느낌도 들어서 더욱 좋아요

그러게요 왠지 야채를 많이먹어서 건강해 지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