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바다, 봉포머구리집 물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hotaeryong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집이지요. 바닷가 옆으로 건물을 지어 이전했네요. 이전하고 처음 가보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무지 많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란 얘기겠죠.ㅎㅎ

IMG_2328.JPG
차도 줄을 서시오!!

IMG_2329.JPG
저희가 번호표 뽑았을때 65팀이나 앞에 있네요. 언제나 우리차례가 될지..TT

IMG_2330.JPG
이집의 아이콘 "머구리" 보이시죠^^

약 50분을 기다려 입장합니다. 3층에 자리가 있더군요.
IMG_2338.JPG
광어 물회 입니다. 군침..... 또 먹고 싶어지네요.

IMG_2343.JPG

IMG_2342.JPG
같이간 일행은 전복해삼물회 시켜봅니다. ^^

IMG_2340.JPG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순대 추가하구요

IMG_2341.JPG

IMG_2339.JPG

IMG_2345.JPG
물회만 있어도 충분할 것 같은데 반찬 몇가지 나오네요.

IMG_2336.JPG
속초 오면 한번 들려볼만 하네요.

IMG_2347.JPG


맛집정보

봉포머구리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영랑해안길 223


속초 바다, 봉포머구리집 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하,,, 해산물 ㅜㅜ 너무 좋아요 ㅋㅋㅋ

싱싱한 해산물 정말 맛있지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hotaery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마워요^^ tasteem 만세 !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고맙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우와!!! 진짜 먹음직 스럽다... 얼마나 바다내음이 날까요?? :)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에 감탄만 하고 갑니다 :)

감사해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더워지니 머구리 집이 많이 올라오네요.ㅎㅎ
먹고 싶어요.ㅎ

어느분이 올리셨나 보죠.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영랑해안길 2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