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일식집에서 한잔 어떠신지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마포에 위치한 하나유키, 우리말로 하면 꽃눈이 되나요^^

IMG_4938.JPG

세팅부터 깔끔합니다. ^^

IMG_4940.JPG

신선한 회와 함께..

IMG_4941.JPG

IMG_4942.JPG

IMG_4943.JPG

식당 분위기에 비해 메뉴판은 .. ㅋ

IMG_4944.JPG

오호, 맛있는 회가 나왔네요. 한잔 쭉~~

IMG_4947.JPG

도미 머리찜과 주방장께서 서비스로 주신 꼬치 구이 ... 엄지척 입니다. ㅎㅎ

IMG_4946.JPG

깔끔한 조개국물

IMG_4939.JPG

소중한 분과 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하나유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동 1층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동 33-1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3-1 신한빌딩 지하


분위기 있는 일식집에서 한잔 어떠신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nhotaeryong,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nhotaeryo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회가 맛있겠네요~

👍 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도미회... 옆에 꽃새우회인가요 ?
너무 먹고 싶습니다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도미 머리찜 비주얼 대박이네요! @_@
c.png

도미 머리찜 맛있어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나유키..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지네요 ㅋ
박효신 떄문인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유키노하나! 를 리메이크했죠 (눈의꽃)
정갈하니 좋네요 ㅋ 다만 니혼슈 가격이 살인적입니다 ㅠ

ㅎ 저희는 그래서 소주 마셨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