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겨울하면 역시 대방어!!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tasteem • 7 years ago 어?? 오이형 여기 어떻게 알아?? ㅎㅎㅎ 난 여기 모르는데 ㅎ
ㅎㅎㅎㅎ 보일러 아직 동파 안됐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