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스티미언] 돈까스가 땡길 땐! 돈까스데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테이스팀 콘테스트 참가를 하는
맛있는 스티미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회사 근처에 새로운 돈까스 집이 생겨서
가야지 ~~~ 가야지~~~ 하며 벼루고 벼루다가
드디어 갔습니다. ㅎㅎ

IMG_8625.JPG

오..돈까스 종류가 많은데.. 뭘먹지...음..어디... 어? 저건?? 다른 집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메뉴닷!! 너로 정했어!!

IMG_8626.JPG

아..기대되네... 아주머니가 물과 김치를 주시는데, 바빠보이신다... 다른 손님과 하는말을 들어보니... 아.... 알바생이 오늘 빵꾸냈구나... 아주머니 힘드시니 물은 제가 직접 따라마실께요..

IMG_8627.JPG

오오...나왔다!! <목살 돈까스> 자태가 참으로...곱구나... 일단 경건한 마음으로 샐러드부터 한입..응? 이거? 오??? 일반 케첩 소스인줄 알았는데...굉장히 향긋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샐러드 소스다!! 이집은 샐러드 소스부터 범상치 않는댸??!!!

IMG_8629.JPG

단면을 볼까? .. 호오...나름 두툼해 보이고...어디 맛을 볼까....질겅질겅... 음....아...이런맛이군.. 약간 질긴감이 조금 느껴지지만 목살의 육향이 진지하게 느껴지고 있다....나름 만족스럽다...냠냠...

IMG_8628.JPG

이건 함께간 아이와 먹은 반반돈까스!! 치킨까스 퀄리티도 나쁘지 않구나... 좋아좋아...오늘은 성공적이야!

IMG_8630.JPG

오늘 알바생이 안와서 제가 설거지까지 했습니다. 소스는 약간 있으니 물로 대충 헹구세염~~~ 후후후!!! 나란남좌...깔끔하게 먹는 남즈아~~~


맛집정보

돈까스데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선릉로107길 26


[맛있는 스티미언] 돈까스가 땡길 땐! 돈까스데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오호...보통 돈까스집갈때 잘못가면 고기가 굉장히 얇게나오는게, 이집은 두툼한게 굉장히 맛있어보여요~! 그런데...설거지를 직접하셨다구요? ㅋㅋ

슥삭슥삭 설거지를 한 효과처럼 보이도록 먹었단거지염 ㅋㅋㅋㅋ 설마 직접 했겠숩니깡 흐흐흐흐

ㅋㅋㅋ 설거지까지 해주시는 센스~ 반반돈까스 아이디어 좋네요 ^^

넹 ㅎㅎ 결정장애들을 위한 좋은 메뉴인 것 같아염 ㅎㅎ

오랜만에 소스 듬뿍 묻힌 돈까스가 땡기는 날입니다 ㅠ 뜨끈한 밥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핵맛나염>.<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ewbijo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